반응형

생생정보 불판 돼지 파스타 맛의 정석 식당 정보

반응형

 

 

생생정보 불판 돼지 파스타 맛의 정석 식당

 

매장 및 방송 정보


“이 집은 연예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으로 매스컴에도 자주 소개되는 맛집이라고 한다. 망원동의 유명한 맛집으로 풍부한 경험이 많은 부부가 일하는 곳으로 한식과 양식의 퓨전음식이 인기가 좋다고 하네요. 특히 갈비와 파스타를 섞은 메뉴가 인기가 좋은 곳으로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예뻐서 더욱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하네요.”

 

2020년 11월 26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194회- 맛의 정석 가족끼리 왜 그래 불판 돼지 파스타 편

 

 

생생정보 불판 돼지 파스타 맛의 정석 식당

 

 

 

 

이곳은 따식이 갈비파스타라는 특색있는 음식으로 성공한 집으로 불판에 올려져나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욱 매력적이라고 합니다. 특히, 파스타 소스의 맛이 대단해서 메니아층이 많은 곳이라고 하네요.

 

더군다나 식물원처럼 꾸민 인테리어로 사람들에게 더욱 인기가 좋다고 한다.

 

아래는 이번 생생정보에 나온 불판 돼지파스타 맛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었습니다.

 

 

생생정보 불판 돼지 파스타 맛의 정석 식당

 

 

불판 돼지 파스타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따식갈비&파스타

전화번호: 0507-1325-1517

 

주소: 서울 마포구 망원동 485-5,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23길 12

 

이용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 둘째, 넷째 월요일 휴무

 

 

 

불판 돼지 파스타 가격 및 메뉴

 

상하이 스파게티 13,000원

치즈오븐 스파게티 12,000원

까르보나라 11,000원

오리지널 갈비 파스타(불판 돼지 파스타) 13,000원

크림소스 갈비 파스타 14,000원

 

 

 

생생정보 불판 돼지 파스타 맛의 정석 식당

 

 

이렇게 위와 같이 이 집은 그렇게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가성비도 좋다고 말을 하네요. 솔직히 13,000원에 즐길 수 있는 것이 매력이라고 하네요.

 

그럼 아래는 이번 생생정보 맛의 정석에 나온 불판 돼지 파스타집을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정리해봤습니다.

 

 

 

생생정보 불판 돼지 파스타 맛의 정석 식당

 

 

불판 돼지 파스타 식당 따식갈비&파스타 SNS 후기


쇼코**

 

“공간이 식물원처럼 예쁘네요:) 데이트하기 좋은 코스인 것 같아요ㅎㅎ 맛있게 잘먹었습니당ㅎㅎ 주차가 바로 앞에 가능하긴 한데 공간이 많지는 않아서 전화해서 확인하고 오셔야할 것

같아요.”

 

이 집이 좋다고 말하는 분 중 하나인데 이번 생생정보 불판 돼지파스타 집은 데이트코스로 좋은 곳이라고 합니다. 더군다나 인테리어가 마음에 든다면서 극찬을 합니다.

 

 

생생정보 불판 돼지 파스타 맛의 정석 식당

 

V**

 

“사진찍기 좋은 포토존도 있구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좋아요. 음식도 맛있었어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Hyun*******

 

“독특한 파스타 먹기에는 좋은 것 같습니다. 인테리어가 볼만합니다. 식물들로 도배가 되어 식물원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음식도 대부분 괜찮습니다.”

 

역시나 이 집을 말하는 사람들 중 좋다고 하는 분들은 인테리어 칭찬을 먼저 말합니다. 그러면서 음식도 맛이 좋다고 하는데 인테리어 먼저 칭찬한다는 것이 약간 불안하긴 합니다.

 

 

생생정보 불판 돼지 파스타 맛의 정석 식당

 

Min******

 

“일요일 저녁시간에 방문. 대기없이 바로 앉았습시다. 3번 세트 메뉴에서 따식이를 안매운 따순이로 변경해서 먹었습니다. 가격은 2000원 추가돼서 41,800원. 맛은 일반적인 크림파스타랑 갈비파스타 맛이었습니다. 맛이었습니다. 굳이 한번더 방문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보통!”

 

이 집을 방문하고 느낀 것이 엄청 대단한 맛은 아니지만 나쁘지도 않은 맛이라고들 많이 말을 합니다. 솔직히 대단한 맛이 아닌 이상 찾아갈 필요는 없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불판 돼지 파스타 맛의 정석 식당

 

 

 

Mins*****

 

“일요일 저녁이라 많이 기다렸습니다. 두 분께서 운영하시니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것까지 괜찮았습니다. 맛은 정말 평범합니다. 그러나 가격을 생각하면 화가 납니다. 음식을 먹으면서 내가 뭘 먹는 건지, 여기는 어딘지, 나는 여기서 뭘 하고 있는 것인지 하염없이 묻게 되었습니다. 일행도 말없이 식사만 빨리 하고 나왔습니다. 군대에서 먹었으면 맛있게 먹었을 것 같습니다. 네이버 평점 믿으면 안 된다는 것을 세게 배우고 갑니다.”

이분은 이번 생생정보 불판 돼지파스타 집의 네이버 평점을 믿지 말라면서 평범한 맛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평범한 파스타를 먹으면서 이렇게 비싼 가격을 지불하는것에 화가 났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불판 돼지 파스타 맛의 정석 식당

 

 

Phil*******

 

“분위기는 좋음. 맛은 가벼움. 순한 맛도 갈비는 좀 매움. 크림파스타가 저렴한데, 가격이 비교적 훨씬 싼 휘핑크림을 써서 그런 걸 먹어보면 알 수 있다. 가격을 올리더라도 크림파스타에 생크림을 쓰시지 인공적인 맛이 많이 나서 별로다. 특유의 바닐라 향이 나는데 싼 티가 나서 좀 그렇다. 웨이팅도 은근 있는데 한번은 와볼수있는데 두번은 안 올 것 같은 가게. 사장님 친절하시고 열심히 하시는 거 같은데 조금 죄송스럽지만. 아쉽다. 맛만 좀 보완되면 정말 좋은 가게가 될 수 있을 거 같은데 맛이 너무 떨어진다.”

역시나 이분도 분위기를 먼저 칭찬하면서 가벼운 맛이 좋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값싼 재료를 사용하는 것 같다면서 이야기를 합니다.

 

 

생생정보 불판 돼지 파스타 맛의 정석 식당

 

Bom******

 

“내 나름대로의 기준이 부합되는 곳. 특별히 무척 무지무지 맛있는 음식이라기 보단 일상적으로 언제 가서 먹어도 만족할 만한 맛과 가격이 좋고 늘 친절한 주인언니가 좋고 청결한 실내 화장실이 있어서 좋고, 회식장소가 마땅찮을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곳이예요. 언제나 그자리에 있어 주었으면 하는 동네밥집!!!”

 

하지만 이분이 말하길 이번 불판 돼지 파스타 집은 회식장소가 생각나지 않을 때 먼저 생각나는 집으로 언제나 같은 자리에 있어주길 바란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불판 돼지 파스타 맛의 정석 식당

 

 

 

내맘****

 

“진짜 진심으로 맛집 자주 찾아다니는 사람으로서 알바아니니까 제 입장에서 평가하자면... 3번세트 시켰는데 갈비파스타에서는 라면스프맛이 강하게 나고 까르보에서는 시중에 파는 콘스프에 이해할 수 없는 재료들(브로콜리, 양파, 파프리카, 콘)으로 채운 이상한 맛이 났습니다. 아무리 서양식 퓨전이지만 이렇게 먹고 4만원을 낸다니까 너무 아깝네요...진심으로 분위기빼곤 올 이유가 없습니다...”

 

그렇지만 이번 불판 돼지 파스타 맛집으로 나온 이곳이 별로라고 말하는 사람은 역시나 이런 구성에 이런 맛을 내는 음식에 너무 많은 돈을 내는 것 같아서 기분이 별로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불판 돼지 파스타 맛의 정석 식당

 

 

Er**

“<총평: 대학교 학식 스파게티를 일주일 내내 먹는 것이 훨씬 더 행복할 것 같다> 간장 소스로 된 파스타(2인) 토마토 소스 파스타 (2인)을 시켰다. 52,000원이 나왔는데 파스타치고 싼 편인데도 돈이 아까웠다. 일단 주말인걸 감안해도 손님 수 대비 주문 후에 30분이 넘게 걸리는 것은 이해할 수 없다. 안내받은 테이블도 제대로 닦여있지 않고 나머지 테이블도 제때 정리도 못할 정도이면 테이블 수를 줄이는 것이 맞을 것 같다. (시기가 시기인만큼 인력이 충분하기 어렵다는 것을 이해해도 의문스러운 운영이였다) 파스타는 달고 짜고 맵고 각가지 맛이 자기주장을 펼치는데 혓속이 시끄럽고 얼얼한 느낌이다. 와중에 무슨 맛 인지는 잘 모르겠음. 먹는 내내 리뷰 (경고문) 써야겠다 생각만 들었다. 메뉴 당 2인분이라는데 양도 적고 맛도 없고 가격도 비쌈. 갈비는 억지로 불맛을 내어 담배꽁초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애초에 파스타가 왜 즉석떡볶이처럼 버너와 함께 나오는지 끝까지 이해하지 못하겠다. 결론적으로 인테리어, 운영, 맛 모든 면에서 이해 불가능. 시작부터 음식 나오기 전에 갈릭 소스와 함께 인간사료로 불리는 동그란 뻥튀기 과자가 인당 2알씩(...) 나온다. 처음부터 끝까지 이해 불가인 식당... 물음표로 시작해서 물음표로 끝나고, 계산할 땐 가성비에 한없이 우울하고 화난다... 음식을 크게 가리거나 까다로운 편이 아닌데도 대학교 내 학식으로 파스타 먹었으면 몇십배의 가성비를 누렸다고 생각할 것 같다. 애초에 왜이렇게 리뷰가 좋은지도 의문.”

 

 

생생정보 불판 돼지 파스타 맛의 정석 식당

 

역시나 이 집이 왜이렇게 유명한지 모르겠다고 말하는 분인데 이분은 처음부터 끝까지 아리송한 느낌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계산할 때 기분이 더욱 좋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렇게 이번에 알아본 이 집은 호불호가 갈리는 집이라고 하는데 지금은 나아진 것 같아보이는데 너무 궁금한 맛이긴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