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바닷가재해물탕 가격 맛집 의정부 황제해물선 위치

 

2023년 4월 25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790회 [고수의 부엌] - 시원한 바다를 품은, 바닷가재해물탕 매장 정보


“이 식당은 원래는 해신탕 맛집으로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는 해산물 요리를 제대로 맛볼 수 있는 집이라고 한다. 특히, 푸짐한 양에 신선한 해산물을 듬뿍 올려 내어주는 탕이 유명한 곳이다.”

 

이렇게 이번 방송에 바닷가재해물탕 맛집으로 소개된 의정부의 한 식당을 보고 있으니 한번은 가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더욱이 이 맛은 우리가 익히 아는 맛이라 그런지 몰라도 더욱 찾아가고 싶은 맛이기에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미리 방문해서 바닷가재해물탕을 맛본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바닷가재해물탕

 

 

 

의정부 바닷가재해물탕집 황제해물선 방문 후기 정보


sang******


“주택가 사이 먹자골목이 형성되어있는 곳에 위치한 해물요리전문점. 평범해 보이는 외관이나 들어서면 살아있는 랍스터를 눈으로 볼 수 있게 수족관이 형성되어있다. 주문한 해물탕은 비용을 추가하여(3,000원) 한마리는 버터구이, 한마리는 찜으로 즐길 수 있었다. 푸짐한 양으로 가성비 좋게 많은 사람이 배불리 먹을 수 있으며, 문어는 신선해서 쫄깃한 식감으로 많이 즐길 수 있다. 평범해 보이는 국물은 얼큰하고 시원한 느낌을 주어 술안주로 재격이다. 단점은 신선한 해산물 속에 어묵을 넣어 신선한 해산물의 질을 약간 떨어뜨리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개인적 견해임) 얼큰한 육수에 칼국수 사리를 넣어 마무리를 배부르게 즐길 수 있어 좋았다. 추천과 재방문의사 있음.”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이 말하길 추천하면서 동시에 재방문할 집이라고 극찬을 할 정도로 좋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바닷가재해물탕

 

 

 

 

김**


“가격대비 아주 좋은거 같아요. 랍스터도 나오고 이것저것 다 나와요. 국물도 좋습니다. 칼국수는 꼭 시켜 먹어야 해요.”


버거****


“대충 10만원짜리 먹었는데 랍스타에 오징어에 닭 한마리에 조개 종류별로 다 주고, 3. 4인분이라길래 칼국수 말아 먹으려고 하다가 6명 기절하고 나옴. 가성비 개쩜."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은 가성비가 엄청난 곳으로 닭이랑 랍스타에 여러 가지 해산물이 듬뿍 들어갔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바닷가재해물탕

 

 

 

 

hyu******


“의정부에서 유명하다고 해서 가본 해물탕 맛집입니다. 유명한 집답게 사람들이 꽤 있었어요. 처음 나왔을 때 푸짐한 양에 놀랐으며 해물 종류에도 놀랐어요. 랍스타는 따로 손질해줘서 먹을 수 있는데 3000원 추가하면 버터구이로 먹을 수 있어요. 우선 해물탕 맛은 괜찮았어요. 오징어나 문어도 먹기 좋게 잘라줘서 먹기 편했으며 국물은 칼칼해서 시원했어요. 그 외에도 조개, 새우, 전복, 콩나물 등이 있어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다만 랍스타는 최악이었습니다. 버터구이는 버터에 가려져 먹을만했지만, 그냥 찜은 쪄 놓은지 오래되서 퍽퍽하고 질기고 비려서 도저히 못 먹을 정도였어요. 아무리 랍스타 전문점이 아니지만 이건 아닌 것 같네요. 차라리 랍스타를 빼고 저렴하게 파는게 좋을 것 같아요. 주차장은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아쉬움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는데, 다른 것은 다 좋았지만 랍스타의 맛이 ㅇ아쉬웠다면서 그날의 이야기를 하네요.

 

 

 

생생정보 바닷가재해물탕

 

 

 

 

조**


“가게 앞에 늦은 시간까지 주차단속을 하며 앞 어항에 조개류만 생물이고 랍스터, 문어, 오징어 등 대부분이 냉동인지 육즙이 없고 식감이 떨어져 전반적으로 맛은 많이 부족합니다. 원산지 표시를 찾아보기 힘들고 친절도 역시 중간 정도입니다.”


오**


“화려한 비쥬얼에 비해 늘 닭과 해산물이 어울리는지 의문짓게 만드는 맛. 해산물과 닭백숙이 따로 따로 분리해서 나오면 어떨까? 여타 황제탕을 하는 식당도 다 비슷한 느낌이였으니, 내 입맛만 이상한건지는 모르겠음. 아무튼 가족단위 손님이 무척 많음.”

 

역시나 아쉬움이 있다고 말하면서 기댕에 비해 안타까움을 이야기하는 사람도 있네요.

 

 

생생정보 바닷가재해물탕

 

 

 

 

 

미****


“의정부 황제해물선 해물탕이 끝내줍니다. 신선하고 맛있는데 양까지 많아서 완전 만족이에요. 티비에도 여러번 소개된 이유가 있었네요.”


붉***


“신년이여서 부모님 모시고 두 번째 방문을 했습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특히 문어가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기념일에 가기 좋은 곳이예요!”

 

끝으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식당이 정말 좋았다고 말하면서 너무 맛있게 먹었다는 사람들이 워낙 많으니 이번 바닷가재해물탕 맛집으로 소개된 의정부에 위치한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바닷가재해물탕

 

 

 

 

 

바닷가재해물탕집 상세정보


상가명: 황제해물선 본점


전화번호: 031-826-1232


주소: 경기 의정부시 발곡로 30 우리프라자 1층, 경기 의정부시 신곡동 720-5


이용시간: 오전 11시부터 자정 12시까지

 

 

가격 및 메뉴

 

특황제탕 129,000원

해물선 스페셜 200,000원

 

이렇게 한번은 맛봐야 할 것 같은 비주얼의 ddmatlr을 내어주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이집이 그렇게 사람들이 많이 찾는지 알 것 같네요.

 

 

 

생생정보 바닷가재해물탕

 

 

 

의정부 바닷가재해물탕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233

토요일은 밥이 좋아 부산해운대 토리카츠 맛집 반도카츠 위치

2023년 4월 22일 토요일 EChannel널 69회 부산 해운대 영식PD 투어 – 한우 양념갈비 식당 정보“일식 정통 프리미엄 돈카츠 브랜드 반도입니다. 밥, 국 그리고 반찬류 등 어느 하나 빠짐없이 맛있게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한번 이 식당을 방문해서 제대로 된 바닷가재를 넣은 해물탕을 맛본 분들은 다시금 찾아갈 것 같아 보이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도 푸짐하게 한끼를 즐기고 싶을 때 방문할 것을 생각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바닷가재해물탕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