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미사리 칼국수 소문의 맛집 하남 미사칼국수 위치

2023년 3월 14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51회 소문의 맛집 – 한 달 12,000명 방문! 바다 향 담은 미사리 칼국수 매장 정보


“미사칼국수는 각종 해물류들은 당일배송 당일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김치맛을위해 하루에 3번 만들고 있습니다. 해물찜 조개류들도 당일배송 당일소진 원칙으로 손질하여 신선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해물찜은 해산물을 못드시는 손님들을 위하여 수육이 서비스로 나가며 최대한 푸짐하게 드실수 있도록 칼국수 면사리 서비스 해드립니다. 양도 많아 가성비 좋게 푸짐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으세요~! 전용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가 편하고 층고도 높아 답답하지 않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대화하기 편합니다. 전체적으로 매장이 넓어 고객님들에게 쾌적한 식사 환경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드리기 위해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이렇게 이 집은 해물을 푸짐하게 넣어주면서도 저렴하고, 맛은 월등한 곳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 식당이라는 평이 많으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아 보이네요.

 

그래서인지 이번 방송에 소개된 미사리 칼국수가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미리 방문해서 맛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미사리 칼국수

 

 

 

미사리 칼국수 식당 미사칼국수 방문 후기 정보


라*


“지나가다가 외관이 제주스러운거에 반해서 들어갔는데 칼국수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무생채도 맛있고, 담에 수육에 소주 한잔하러 다시 가기로 했어요.”


집***


“수육에 소주 한잔 하기 좋네요. 앉자마자 나오는 보리밥 한그릇. 생채와 먹기 너무 좋네요. 백합칼국수는 국물이 너무 시원해요. 마무리로 국물과 먹기 너무 좋았어요! 매장이 깔끔하고 친절합니다.”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소주한잔 하기 좋은 집이라 말하면서 칼국수는 국물도 시원하니 정말 좋다고 말을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미사리 칼국수

 

 

 

 

후**


“첫 방문에 해물찜 먹었습니다. 국물은 싱거워 깊은 맛이 없고 해물들은 오래 쪄져 질깁니다. 해물찜과 같이 나오는 수육은 맛있고 김치도 맛있습니다. 칼국수는 안 먹어봤는데 분위기, 친절, 김치가 아쉬워 칼국수 먹으러 다시 와보고는 싶습니다. 해물찜. 보완이 시급합니다.”


아롱***


“칼국수 맛은 쏘쏘~ 인테리어 깨끗하고 직원분들 엄청 친절하십니다!!”

 

하지만 아쉬운 마음이 있지만, 칼국수를 먹으러 다시금 온다는 분이 있을 정도로 분위기나 친절도는 상당한 식당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미사리 칼국수

 

 

 

 

먹깨***


“쫄깃한 면발과 한가득 들어있던 백합 조개 그리고 감칠맛 가득했던 진한 육수까지 무엇하나 빠질 것 없이 정말 맛있어요. 특히 미사칼국수에서는 각종 해물류를 당일배송 당일소진을 원칙으로 한다던데 그래서인지 해산물에서 느껴지는 풍미가 정말 신선하고 맛에 깊이가 깊었습니다. 그 중 백합의 부드러우면서도 풍부한 맛은 조개의 여왕이라 불릴만하더라구요.”


어나******


“미사칼국수에서 백합칼국수 먹었어요. 양도 많은데 맛도 좋아요. 칼국수 사리 추가해서 과식하고 왔습니다. 백합이랑 바지락도 참 맛있고 칼국수집 답게 김치가 최고였습니다.”

 

그러면서 이 집을 말하면서 백합 칼국수 맛집이라 말하고, 김치가 정말 맛이 좋은 곳이라 말하니 정말 맛집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생방송투데이 미사리 칼국수

 

 

 

 

나나****


“해물찜 대자 4명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보리밥 칼국수 나옴. 조개들이 신선했고 랍스터는 큰게 아니라 별로 먹을 것이 없어요. 밑에 홍합이 엄청 많음.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어서 칼국수 끓여 먹으니 완전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십니다.”


오잉****


“페북에서 자주 나오고 맛있어 보이길래 방문했는데 맛있어요! 그리고 국물도 맛있고 만두까지 완벽했습니다!! 저는 재방문의사 100%입니다!! 그리고 보리밥 존맛탱.”

 

그러면서 정말 재방문 의사가 높은 집으로 국물의 맛이 너무 좋고, 보리밥의 맛이 일품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미사리 칼국수

 

 

 

 

som******


“백합칼국수 먹었는데 바지락과 섞여 있네요. 굳이 백합 안 먹고 바지락 칼국수로 시켜도 만족스러울 듯요. 식전에 보리밥 나오고 좋아요.“


rkd****


“전용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편하고 매장이 넓고 층고도 높아서 답답하지 않아요.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대화하기도 편했어요. 테이블에서 불조절하며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것도 굉장히 좋았어요.”

 

끝으로 전용주차장도 있고, 칼국수의 맛도 참 좋은 집으로 제대로 된 맛집이며 식전에 주는 보리밥도 참 좋다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은 미사리 칼국수집 같기에 이번 방송에 나온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미사리 칼국수

 

 

 

하남 미사리 칼국수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미사칼국수


전화번호: 0507-1418-0351


주소: 경기 하남시 월호로 66 미사칼국수, 경기 하남시 덕풍동 61-1


이용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바지락 칼국수 10,000원

백합 칼국수 12,000원

미사해물찜 80,000 – 140,000원

 

이렇게 뭔가 한번 맛보면 또 찾을 수밖에 없는 칼국수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이 집이 최고라고 말하는지 알 것 같네요.

 

 

 

생방송투데이 미사리 칼국수

 

 

 

하남 미사리 칼국수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213

 

생생정보 발효숙성삼겹살 가격 고수의 부엌 맛집 시흥 진솥 위치

2023년 3월 14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760회 [고수의 부엌] - 가마솥 한 상, 발효숙성삼겹살 매장 정보“''맛있다''는 주관적인 기준을 내포하고 있다. 어떠한 음식을 어디에서, 누구와, 어느 때에.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이 집의 미사리 칼국수에 대해 극찬을 하면서 다른 곳에 없는 맛이라고 더욱 칭찬을 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집으로 보여 저 역시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미사리 칼국수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