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만의 백반기행 보령 서해밥상 삼색 붕장어 바다 장어구이 맛집 내항동 장벌집 위치

2022년 12월 16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80회 겨울 바다를 맛보령~ 보령 서해밥상 – 바다 장어구이 식당 정보


“이 식당은 보령에서 알아주는 바다장어 요리점으로 구이와 탕 모두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한다. 특히, 잡내 하나 없이, 담백한 맛이 일품이라고 한다. 소금과 간장, 양념구이 3가지를 선택해서 맛볼 수 있다.”

이렇게 이번 허영만의 백반기행 보령편에서는 삼색 바다장어구이 맛집으로 알려진 식당이 나왔네요. 솔직히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갈 수밖에 없을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보여주는 식당이라는 평이 많으니 이 맛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백반기행 보령 서해밥상 삼색 붕장어 바다 장어구이

보령 바다 장어구이집 장벌집 방문 후기 정보


행운****


“간장, 양념 1인분씩 시켜먹었는데 저녁에 왔으면 큰일 날 뻔 했어요. 정말 냄새하나 안 나고 맛있어서 술생각 나고, 밑반찬도 깔끔해서 다 잘 먹었네요!”


맛집***


“아나고구이는 비리지 않고 깔끔하니 맛있네요! 간재미 매운탕은 호불호 갈릴꺼 같아유~ 제 입맛은 그냥 그랬네유! 밑반찬도 맛있고 잘 먹고 갑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제대로 된 바다장어구이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백반기행 보령 서해밥상 삼색 붕장어 바다 장어구이

쌍둥****


“아나고 처음먹어보는레 부드럽고 쫄깃하네요. 사장님이 간장구이 추천해주셔서 맛잇게 먹었나내요. 우럭매운탕도 통으로 두마리 넣어 주시고 탱글탱글했답니다. 추천! 메뉴네요!”


행***


“sns에서 요란하게 광고하는 집이 아니라 진짜!! 로컬 맛집이에요ㅜㅜ 간도 세지 않고 2인분만 시켰다가 너무 맛있어서 1인분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식사 중에 더 필요한 것은 없는지 사장님께서 계속 살펴 주시고 밑반찬도 다 너무 맛있어서 계속 리필했어요 ㅎㅎㅎ 아나고 진짜 고소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ㅎㅎ 다른 메뉴들도 엄청 맛있다던데 재방문 하고 싶어요~~ 추천드려요!!”

역시나 제대로 된 로컬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너무 맛이 좋아서 먹다가 추가로 시키게된 곳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백반기행 보령 서해밥상 삼색 붕장어 바다 장어구이

울산******


“아나고 소금구이는 부드러웠으나 흙냄새가 좀 났습니다. 그리고 장어 특유의 기름기 좔좔도 없었구요. 깔끔한 것을 원하시는 분들에겐 좋을듯요. 생강 많이 얻어 먹으니 먹을만합니다. 저는 오히려 간재미 무침이 맛이 괜찮더라구요. 이가 안좋으신 분들에겐 비추입니다.”


김**


“저는 장벌집에서 아나고구이만 먹어봐서 다른 메뉴의 맛은 잘 몰라요ㅋ 아나고구이는 소금과 양념 맛중 선택~ 저희는 2인분씩 반반으로 두가지 모두 맛 보아요. 치아가 약하신 저희 시할머님도 잘 드실 정도로 아나고가 부드럽고요. 소금맛은 담백, 양념은 아주 살짝 매콤해요^^”

그러면서 이 집을 말하는 사람들은 바다장어가 참 부드럽고, 담백한 소금과 매콤한 양념의 맛이 좋았다고 하네요.

백반기행 보령 서해밥상 삼색 붕장어 바다 장어구이

홍**


“보령 현지 맛집입니다. 아나고구이랑 아나고탕이 맛있어요. 찌개는 생소한 맛이지만 입에 착 달라 붙는 맛입니다. 오랜만에 가서 전보다 반찬수는 줄고 가격은 올랐지만 그럼에도 맛은 있습니다.”


TY*****


“아나고탕 2만원 소 시키면 성인 3명 식사가능할 양이고 얼큰하니 맛있습니다! 아나고소금구이 1인분도 맛보세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번 바다장어구이집을 말하면서 현지인 맛집이라 말하면서 맛이 대단하다고 하네요.

백반기행 보령 서해밥상 삼색 붕장어 바다 장어구이

so****


“여행하면서 찾아간 밥집인데 진짜 후회 안하실거에요. 소금 양념 하나씩 먹었는데 2인 먹기에 양도 적당하고 살이 부드러워서 소금맛은 그냥 입에서 크림처럼 담백하게 녹는것 같았어요. 양념은 적당한 매운맛! 잘먹고 여행내내 생각날 정도였네요! 또 보령에 갈 일이 있으면 꼭 다시 갈 것 같아요.”


소나*****


“해수욕장 앞에서 겉보기만 번지르르하고 맛대가리 하나도 없는 거지같은 해산물만 먹다가, 현지인 맛집이라는 이곳에 왓는데 예술이였습니다. 점심에 6명 예약 되냐 묻자 '점심에는 손님이 많아서 예약을 못받는다' 할 때부터 믿음이 갔는데, 우리만 30대고 다른 테이블은 대부분 50대 이상 ~ 70대까지. 50대 아저씨손님이 많다는건 레알 맛집이라는건데.. 진짜 대 존맛. 탕, 구이, 무침 셋다 맛잇엇고 신선햇어요. 밑반찬 8가지 다 맛잇엇음. 친절하셨고!! 장어도 싫어하고 아나고는 먹어본적도 없는데, 소금구이보다 간장구이가 더더더 맛잇엇어요. 아 또먹고싶다ㅜㅠ”

끝으로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며 정말 신선하면서도 제대로 된 맛이라고 극찬을 하면서 내내 생각나는 그런 맛집이라 말하는 분들이 많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서 보령 장어구이 맛집으로 알려진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백반기행 보령 서해밥상 삼색 붕장어 바다 장어구이

보령 바다 장어구이집 상세정보


상가명: 장벌집


전화번호: 041-932-6232


주소: 충남 보령시 해안로 321 장벌집, 충남 보령시 내항동 875-2


이용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 수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아나고(붕장어)구이 (소금, 간장, 양념) 21,000원

이렇게 이번에 소개된 붕장어구이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니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 더욱 부담없이 맛볼 수 있을 것 같네요.

백반기행 보령 서해밥상 삼색 붕장어 바다 장어구이

보령 바다 장어구이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046

허영만의 백반기행 보령 자연산 굴 코스 요리 정식 한상 맛집 천북면 터가든 위치

2022년 12월 16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80회 겨울 바다를 맛보령~ 보령 서해밥상 – 자연산 굴 정식 식당 정보 “보령의 굴 밥 전문점입니다. 보령 천북면 주변의 바다에서 채취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한번 맛보면 다시금 찾아갈 수밖에 없는 바다 장어구이 맛집이 나온다고 하네요. 특히, 붕장어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기에 더욱 맛보고 싶은 분들이 많아 보이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처럼 저 역시 훗날을 기약해보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붕장어구이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