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도깨비 찐빵 빵 플레이스 강화도 엠와이디 (MYD) 카페 위치

 

 

 

2022년 11월 8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168회 빵 플레이스 – 빵 플레이스 No. 69 강화도에서 찾은 할머니의 도깨비 찐빵 카페 정보


“이 카페는 강화도에 새로 만든 카페로 뷰가 좋은 카페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고, 햄버거부터 시작해서 그 외 빵까지 한번 맛본 사람들은 또 찾는 곳이라고 한다.”

 

이렇게 이번 빵 플레이스에 소개된 카페를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고, 맛도 맛이지만 이 카페의 뷰를 느끼러 가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도깨비 찐빵 빵 플레이스

 

 

 

도깨비 찐빵 빵집 엠와이디 (MYD) 카페 방문 후기 정보


먼저 이 카페의 배경이 대단하다면서 tt****님이 말하길 “뒤에 배경이 너무 이뻐요 ..한적하니 숲속뷰 보면서 수다떨기도 좋을것같구 퇴근하면서 지나가다 마침 오픈이벤트 하길래 햄버거와 커피를 사왔는데 불향이 어쩜 이렇게 진하고 패티도 부드럽고 너무너무 맛있어요 !!! 다음에는 친구들과 커피마시러 한번 가고싶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하네요.

 

이렇게 이 카페는 커피도 좋은데 햄버거의 맛이 좋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으니 더욱 궁금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도깨비 찐빵 빵 플레이스

 

 

 

 

 

역시나 숯향이 강한 햄버거가 좋다면서 지오***님 역시 “햄버거 진짜너무 맛있어요. 수제패티 사용하신다고 하셨는데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ㅠㅠ 빵도 퍼석퍼석 하지 않고 패티에서는 숯불향나고 입에서 녹아 없어질 정도ㅠ 자주 올게요 !!”라는 말을 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또한, 라오**님도 “햄버거 4등분 친절하게 컷팅 래 주심 감사드립니다. 루이보스오렌지티 맛나요ㅡ 햄버거 고기도 부드럽고 맛나네요.”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도깨비 찐빵 빵 플레이스

 

 

 

 

끝으로 역시나 햄버거가 정말 좋다면서 오**님이 “매장도 크고 주차허기도 편해서 좋네요! 햄버거 기대 안했눈데 진심 너무 맛있어서 놀람!!포장까지 해갔네요 ㅎㅎ”라는 말을 합니다.

 

또한, 루이****님도 “오픈이벤트로 햄버거 싸게 먹었는데 맛있어서 글 올려요~~ 사장님 번창하세요!!”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 말할 정도니 괜시리 가볼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강화도 뷰 좋고, 맛 좋은 카페로 알려진 이 매장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도깨비 찐빵 빵 플레이스

 

 

 

 

 

도깨비 찐빵 빵집 상세정보


상가명: 엠와이디 (MYD) 카페


전화번호: 032-937-5747


주소: 인천 강화군 길상면 보리고개로 157 1층, 인천 강화군 길상면 선두리 655-46


이용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 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아메리카노 5,000원

에스프레소 5,000원

 

이렇게 이번에 도깨비 찐빵을 맛볼 수 있는 카페를 보고 있는데 뷰가 너무 좋아서 연인들이 많이 찾을 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드네요.

 

 

생방송투데이 도깨비 찐빵 빵 플레이스

 

 

 

 

 

도깨비 찐빵 빵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071

 

생생정보 해물탕 해물찜 고수의 부엌 서충주 맛집 해남하우스 위치

2022년 11월 8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673회 [고수의 부엌] - 해물대잔치, 해물탕 & 해물찜 매장 정보 “이 식당은 서충주 첨단도시로 확장이전한 곳으로 제대로 푸짐한 해물찜 한상을 내어주는

tmi-attack.tistory.com

 

솔직히 이번에 도깨비 찐빵으로 유명한 이 카페를 보고 있으니 왠지 한번은 가보고 싶은 마음이 커지네요.

 

더욱이 이 맛을 본 사람들은 다음을 기약할 것 같기에 저 역시 강화도를 놀러간다면 무조건 방문할 생각을 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빵플레이스 카페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