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국산 위스키 달인 김창수 위스키 가격 위치 정보

2022년 9월 5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59회 국내산 위스키 달인 방송 정보


“우리나라에서 생산하는 위스키가 있다? 위스키 애호가들을 16시간 밤샘 노숙 오픈런하게 만들어 큰 화제를 모은 한정판 ‘국내산 위스키’의 창시자! 청춘을 바쳐 제대로 된 국산 위스키를 만들겠다는 굳은 결심을 바탕으로 30대 청년이 경기도 김포에 대한민국 위스키 양조장을 세웠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술을 탄생시키기 위해 늘 불이 꺼지지 않는 이곳. 그리고 오랜 노력의 끝에 제대로 된 대한민국의 위스키를 선보이게 되었다는 달인! 프리미엄 가격까지 붙은 국산 위스키의 서막을 <생활의 달인>에서 펼친다.”

 

이렇게 지금은 웃돈을 줘도 사기 힘들다는 위스키 달인의 술과 달인이 만들어내는 과정 등을 보고 있으니 리셀 가격이 더욱 올라갈 것 같네요.

 

생산 수량이 워낙 적어서 처음에 336병만 생산했다 말하고, 그 후 200만원 이상의 리셀가격이 붙을 정도라 말하니 이 위스키를 만든 달인에 대한 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활의 달인 국산 위스키 달인

 

 

 

#생활의 달인 국산 위스키 달인#국산 위스키 달인#생활의 달인 위스키#생활의 달인 위스키 가격#위스키 달인#김창수 위스키#김창수 위스키 가격

 

국산 위스키 달인 김창수위스키 정보


먼저 국산 위스키 달인으로 나온 분은 예전에 술 공부를 다양하게 했는데 위스키가 제일 맛이 좋고, 푹 빠지게 됐다면서 이야기를 하네요.

 

또한, 그래서인지 그 당시 고급 위스키를 한국에서는 아무도 만들지 않기에 제대로 만들어 보자고 생각을 하면서 이 시장에 뛰어들었다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국산 위스키 달인

 

 

 

그리고 나중에 이렇게 시도를 하지 않는것엔 이유가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어찌어찌 만들어 냈는데 그 맛이 월등했다고 하네요.

 

특히, 맛이 훨씬 가볍고, 소규모로 할수록 그 맛이 더욱 좋았다고 극찬을 하네요. 그래서인지 더욱 맛을 보고 싶다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고, 리셀 가격이 10배 가까이 올랐지만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는 집이라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국산 위스키 달인

 

 

 

#생활의 달인 국산 위스키 달인#국산 위스키 달인#생활의 달인 위스키#생활의 달인 위스키 가격#위스키 달인#김창수 위스키#김창수 위스키 가격

 

국산 위스키 달인 상세정보


제품명: 김창수위스키

 

구입처: 오픈런 아니면 지금은 세찌상회에서 한정판 풀리는거 기다려야된다고 함.

 

가격

 

김창수 위스키 (대략 24만원돈) - 지금은 리셀 가격이 200만원 이상이라고 함.

 

생활의 달인 국산 위스키 달인

 

 

(위 세찌상회에서 굿즈를 사면 응모권을 주고, 그 응모권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얻고, 수익금은 다시 김창수 위스키 증류소에 보내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서로 윈윈하고, 좋은 술을 만들 수 있는데 이바지하니 더욱 마음에 드네요.)

 

위와 같이 이번에 국산 위스키 달인으로 나온 분의 위스키를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고, 한번 마셔본 사람들은 또 찾고 싶은 맛이라 말하니 더욱 궁금하네요.

 

 

생활의 달인 국산 위스키 달인

 

 

 

 

#생활의 달인 국산 위스키 달인#국산 위스키 달인#생활의 달인 위스키#생활의 달인 위스키 가격#위스키 달인#김창수 위스키#김창수 위스키 가격

 

국산 위스키 달인 매장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902

 

생생정보 4000원 비빔막국수 가격파괴 맛집 인천 옥심국수 위치

2022년 6월 20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76회 [가격파괴Why] - 여름 별미 4,000원 비빔막국수 매장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기로 ‘옥같은 마음이라 옥심국수 맛있는 음식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먹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생활의 달인에서는 국산 위스키 달인으로 나온 분을 보고 있으니 자부심도 많고, 그 맛이 월등하다 말하니 더욱 탐나네요.

 

솔직히 술을 상당히 좋아하는 편으로 이 집의 위스키를 보고 있으니 저 역시 한번은 맛보고 싶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생활의 달인에 소개된 국산 위스키인 김창수 위스키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사진은 김창수 위스키 공식 SNS에서 가져왔습니다. (문제시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