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밥이 좋아 군산 30년 전통 한우 떡갈비 가격 맛집 진갈비 위치

2022년 8월 20일 토요일 EChannel널 34회 군산 30년 전통 한우 떡갈비 식당 정보


“이 식당은 군산에서 워낙 유명한 곳으로 30년 전통이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게 그 특유의 맛이 좋다고 한다. 더욱이 요즘은 택배로도 시켜 먹을 수 있지만 직접 가서 떡갈비 한상을 받아 먹는 맛이 워낙 좋다 말하는 식당이다.”

 

이렇게 이번에 군산에서 제대로 된 떡갈비를 만들어 내어주는 식당이 나오면서 괜시리 한번은 다들 맛보고 싶어질 것 같네요.

 

솔직히 저 역시도 이런 떡갈비는 본적이 없기에 더욱 이 맛이 궁금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해서 맛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군산 30년 전통 한우 떡갈비

 

 

 

#토요일은 밥이 좋아 군산#토요일은 밥이 좋아 군산 30년 전통 한우 떡갈비#군산 30년 전통 한우 떡갈비#군산 30년 전통 한우 떡갈비 가격#군산 한우떡갈비#토요일은 밥이 좋아 한우 떡갈비#군산 진갈비#진갈비

 

군산 30년 전통 한우 떡갈비 식당 진갈비 방문 후기 정보


조***


“너어무 친절하고 맛있고 반찬도 다 맛있어서 남기고오기 아까웠어요. 밥지키면 주시는 곰탕국물 크흐 군산 와서 먹은것중에 제일 맛있어요. 집에가기전에 포장해가려구요.”


우**


“처음 먹어본 떡갈비 달짝지근 하면서 뼈대갈비도 숨어있고 ! 맛이좋네요 ! 밥을 시켜야 곰국이 나오는 특이한컨셉 ! 떡갈비 짱!ㅋㅋㅋ 백김치에 싸먹으니 맛도일품 !”

 

이렇게 이 식당을 방문해서 떡갈비를 맛본 사람들은 친절은 기본에 반찬까지 다 맛이 좋다고 말하면서 밥을 시키면 곰국이 나온다고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군산 30년 전통 한우 떡갈비

 

 

 

sang*********


“맛있습니다. 떡갈비라고 해서 갈비살을 많이 다지지 않았을까 싶지만 적당히 다지고 숯불로 구웠는지 소고기 향이 진하게 육즙이 납니다. 마늘덕에 느끼하지도 않고요. 고기를 많이 다지지 않았는지 거의 소고기를 구워먹는 듯한 느낌 근데 좀 더 향이 좋고 단맛이 나는 그런 느낌입니다. 반찬은 뭐 엄청난건 없고요 떡갈비가 은근 양이 괜찮았습니다 2인으로 부족할까 싶었는데 둘이 적당히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최대 단점은 가격이 매우 사악한데 기분나쁘게 사악하다는 점. 떡갈비 먹을때 왜 밥 추가하면 2000원 더 내야하나요 ㅠㅠ 그냥 1인 26000원에 밥주면 안되나요? 그거 얼마나 한다고... 뭔가 밥까지 추가하니까 1인 28000원이라서 너무 비싼감이 있습니다.... 가격만 좀만 착했다면 아니면 밥포함 가격으로 했다면 기분이 덜 나빴을텐데 뭔가 장사속이 보이는거 같아서 좀 별로였네요. 그래도 맛으로는 깔수가 없습니다.. 존맛탱.... 또 먹고 싶네요 ㅠㅠ”

 

그리고 이 집의 한우 떡갈비가 정말 맛이 좋다고 말하면서 최고라고 하지만 가격이 조금 비싸고, 밥을 따로 시켜야되는 것이 아쉬움이라고는 하네요.

 

 

 

 

 

프**


“가격대 있는 무난한 맛집. 저는 엄마랑 같이 가서 맛있는 한정식을 먹고 싶었어요! 브레이킹타임 때문에 이성당 빵을 먹고 왔더니… 배가 덜고파서 그런가 그냥 무난하게 먹었어요. 갈비 시키면 곰탕도 같이 주시는데, 맛있었어요! 룸이 많아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먹었어요.”


이**


“맞있고 직원분들도 친절시고하고 믿반찬도 잘 나오고, 근데 갈비 쏙 다진고기에 채썬파가 넘 많이 들어가는거 같아서 느끼함을 잡아주기 위해서 넣은 것 같은데 그래도 어른들은 괜찮은데 아이들이 먹기에는 다소 많으 파로. 호불호가 있을 것 같네여.”

 

그러면서 이 집의 한우 떡갈비는 무난하다면서 맛도 좋고한데 파가 조금 많아서 아이들이 먹기엔 호불호가 있을 것 같다는 분도 있네요.

 

 

 

 

 

소***


“토요일 6시쯤 방문했는데 대기 조금 하고 들어갔습니다. 떡갈비 몇개와 곰탕을 시키려고 했는데 사장님이 오셔서 공기밥을시키면 곰탕이 나온다고해서 떡갈비왼 공기밥을 인원수대로 시켰더니 딱! 알맞았습니다. 사장님 너무 친절하십니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부모님 모시고 갔는데 최고의 저녁식사였습니다.”


김**


“담백한 떡갈비 뿐 아니라 반찬 하나하나가 다 맛있고, 지역마다 조금씩 다른 형태의 떡갈비 중에 가장 취향에 가깝다.”

 

또한, 이번 방송에 나온 한우 떡갈빚비이 반찬이 전부 맛이 대단하다고 말하면서 사장님과 직원분들의 친절 역시 정말 좋다고 극찬하는 사람들이 많네요.

 

 

 

 

 

jae******


“달짝지근하고 불맛이 강한 전반적으로 훌륭한 맛이다. 해남의 천일식당이나 언양 기와집불고기의 떡갈비와 비교해서는 부드러움이나 맛이 조금 떨어진다고 느껴지기도 하지만 그래도 좋다. 밥에 곁들여 나오는 곰국이 의외로 훌륭하다. 곰국이나 설렁탕에 후추를 넣지 않고 즐기는 편인데 후추를 충분히 넣어 나오는 국물이 참 맛난다.”


hyun******


“짝지가 인생 떡갈비라고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한 곳이에요. 제가 만든것보다 맛나다네요. 곰탕국물도 맛있었어요. 2명이 떡갈비 두개. 곰탕한그릇 더 시켜서 싹싹 비우고 왔어요.^^”

 

끝으로 이번 한우 떡갈비집을 말하면서 훌륭한 맛을 내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밥에 곁들여 나오는 곰국의 맛이 은그히 좋다고 말하면서 좋은 기억을 말하는 분들이 많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아래 이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군산#토요일은 밥이 좋아 군산 30년 전통 한우 떡갈비#군산 30년 전통 한우 떡갈비#군산 30년 전통 한우 떡갈비 가격#군산 한우떡갈비#토요일은 밥이 좋아 한우 떡갈비#군산 진갈비#진갈비

 

군산 30년 전통 한우 떡갈비집 상세정보


상가명: 진갈비


전화번호: 063-446-7707


주소: 전북 군산시 구영1길 108-7 진갈비, 전북 군산시 영화동 15-14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 월요일, 일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한우 떡갈비 26,000원

곰탕 10,000원

 

이처럼 가격도 비싸지 않은 한우떡갈비인데 그 맛은 월등하다 말하니 더욱 이 맛이 궁금해지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군산 30년 전통 한우 떡갈비

 

 

 

#토요일은 밥이 좋아 군산#토요일은 밥이 좋아 군산 30년 전통 한우 떡갈비#군산 30년 전통 한우 떡갈비#군산 30년 전통 한우 떡갈비 가격#군산 한우떡갈비#토요일은 밥이 좋아 한우 떡갈비#군산 진갈비#진갈비

 

군산 30년 전통 한우 떡갈비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927

 

생방송투데이 통랍스터 해물찜 가격 리얼 맛집 연남동 미자씨 위치

2022년 8월 10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111회 리얼 맛집 – 바다를 통째로! 통랍스터 해물찜 식당 정보 “mijasea(미자씨)는 감각있는 인테리어 디자인과 당일 공수 하는 신선한 해산물로 다양한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소개된 30년 전통을 자랑하는 한우 떡갈비집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아가는지 알 것 같네요.

 

더욱이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고 싶다는 말을 할 정도라니 저 역시도 이집의 떡갈비를 맛보고 싶기에 다음 휴가때 방문하기를 기원하면서 이번 토요일은 밥이 좋아 군산편에 소개된 한우 떡갈비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