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미슐랭 3인방 비프웰링턴 달인 맛집 콩카세 위치

2022년 7월 4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49회 성수동 미슐랭 3인방 비프웰링턴 달인 식당 정보


“콩카세(CONCASSE)는 양식의 기본이 되는 식재료인 토마토의 껍질을 벗겨 잘게 썰어낸 모양을 일컫는 말입니다. CONCASSE SEOUL FOREST는 다년간 현장에서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아이디어와 요리의 기본이 되는 식재료들로 쉽게 접하기 힘들었던 클래식한 메뉴를 저희만에 스타일로 보다 깊이 있고 대중적으로 풀어 보여 드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에 성수동에서 워낙 유명한 미슐랭 3인방으로 알려진 분들이 나온 식당을 보고 있으니 한번은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커지는 것을 숨길수가 없네요. 그래서인지 이 집을 방문할 분들이 많아 보이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활의 달인 미슐랭 3인방 비프웰링턴 달인

 

 

 

#생활의 달인 미슐랭 3인방 비프웰링턴 달인#미슐랭 3인방 비프웰링턴 달인#비프웰링턴 달인#생활의 달인 비프웰링턴#미슐랭 3인방#콩카세

 

미슐랭 3인방 비프웰링턴 달인 식당 콩카세 방문 후기 정보


유**


“음식이 하나하나 다 맛있고 플레이팅 보는 재미도 있어요. 특히 토마토샐러드가 상큼하고 깔끔해서 메인 메뉴 먹기 전에 드시면 딱 좋을 거 같아요! 콩카세에서만 먹을 수 있는 라자냐도 넘 맛있고 ..! 먹기 전에 친절하게 음식 설명도 해주셔서 더 좋았네용.”


j****


“맛집이라 서울숲까지 찾아와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자주 오고싶어요ㅎㅎ 사장님들도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구, 음식 하나하나 설명을 잘 해주셔서 좋았어요. 서울숲 오시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할 집이라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아 보이네요.

 

 

생활의 달인 미슐랭 3인방 비프웰링턴 달인

 

 

 

 

장**


“부드러운 닭가슴살 맛! 소스도 느끼한데 자세히 보면 오일까지 들어가서.... 어... 거기다가 닭가슴살 맛... 닭가슴살 6조각. 3조각 먹으니까 물린다... 닭가슴살 믹서기에 갈아 먹었던게 생각난다... 차라리 겉이라도 빠삭하게 태웠으면 어땠을까 싶다. 너무 심하게 건강한 맛이다. 밑에 있는 소스까지. 하지만 애인이 헬창이라면 데려가길 추천한다. 사실 이 재료에 2만 3천원이면 흠... 서울인거 생각해도 조금 아쉬운 면이 있지 않나 싶다. (오일 때문인가? ) 라자냐는 괜찮았음. 모양도 독특하고. 소스도 밸런스 좋았음. 근데 전체적으로 재방문 의사는 제로. 직원은 친절한듯.”

 

하지만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분들도 있는데, 이 분들이 말하길 조금 부족한 것이 느껴진다고 말을 하네요.

 

 

생활의 달인 미슐랭 3인방 비프웰링턴 달인

 

 

 

lo*****


“뭐하나 거를 것 없는 메뉴들! 전부 맛있었습니다..! 웰링턴은 부드럽고 가니쉬도 잘 어울렸고요 뇨끼도 맛있었어요. 피스타치오 파스타는 냉파스타였는데 바질소스와 새우의 조화 좋았습니다 :)”


김**


“맛도 있고 분위기도 좋고 직원분들 다 너무 친절하세요 테이블 수가 적긴 한데 웨이팅도 금방금방 줄었어요 진짜 꼭 가보세여…”

 

그렇지만 이 식당을 말하면서 최고라고 극찬하며 거를 타선이 없을 정도로 맛이 대단한 식당이라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미슐랭 3인방 비프웰링턴 달인

 

 

 

달콤***


“라구파스타는 맛있고 소스도 싹싹 먹었는데 양은 많지는 않음. 스테이크는 시그니쳐라길래 먹어봤는데 겉이 바삭한 빵을 감싼 안심스테이크였는데 막 특별함은 잘 모르겠고 감자뇨끼는 느끼하긴하지만 메인보다는 서브로 하나 먹어볼만함. 하지만 양대비 가격은 비쌈. 특별한 양식이 땡기고 분위기있게 한끼를 먹고 싶다할때 한번쯤 가볼만함. 현재날짜기준으로 예약은 안받고 당일 웨이팅해야하고 평일 기준 12시 좀 전에 도착했는데 대기 없었음. 주차는 서울숲 근처 공영주차장에 하고 걸어가길 추천.”


뀨****


“화이트라구랑 감자뇨끼랑 라자냐 졸맛탱 직원 친절 웨이팅 조금 데이트 코스 대만족”

 

역시나 최고의 집이라면서 은근히 화이트라구와 뇨끼의 맛이 대단하다고 말을 합니다.

 

 

생활의 달인 미슐랭 3인방 비프웰링턴 달인

 

 

 

j***


“매장 분위기도 이쁘고 조용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우선 음식이 다 너무 맛있어요..정성 들여서 만들고 재료도 신선한게 느껴져서 친구 데리고 다음에 또 방문하려구요. 가격도 결코 나쁘지 않아요. 그리구 쉐프님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들어가는 순간부터 나올 때까지 기분 좋았어요. 다들 후회 안하실거에요 꼭 추천 드립니당.”


별**


“소스가 많지않은 뇨끼는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재료 조합해 먹는 재미가 있어요 라자냐도 저렇게 돌돌~ 먹기에도 편하고 와사비 파스타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다음엔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네요.”

 

끝으로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매장이라 말하고, 뇨끼와 파스타 등등 맛이 참 좋았다고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이번 생활의 달인에 소개된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미슐랭 3인방 비프웰링턴 달인

 

 

 

 

#생활의 달인 미슐랭 3인방 비프웰링턴 달인#미슐랭 3인방 비프웰링턴 달인#비프웰링턴 달인#생활의 달인 비프웰링턴#미슐랭 3인방#콩카세

 

미슐랭 3인방 비프웰링턴 달인집 상세정보


상가명: 콩카세


전화번호: 0507-1409-2324


주소: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22-18 반지하층, 서울 성동구 성수동 1가 668-70


이용시간: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토마토 샐러드 9,000원

와사비 파스타 16,000원

 

위와 같이 이번에 비프웰링턴 달인으로 나온 식당을 보고 있으니 파스타가 유명한 것 같고, 그 맛도 월등하다 말하니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생활의 달인 미슐랭 3인방 비프웰링턴 달인

 

 

 

 

#생활의 달인 미슐랭 3인방 비프웰링턴 달인#미슐랭 3인방 비프웰링턴 달인#비프웰링턴 달인#생활의 달인 비프웰링턴#미슐랭 3인방#콩카세

 

미슐랭 3인방 비프웰링턴 달인 매장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858

 

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 6미 주꾸미 볶음 양촌 맛집 보리울가쭈꾸미와털레기 위치

2022년 7월 2일 토요일 Echannel 토요일은 밥이 좋아 27회 김포 주꾸미 볶음 식당 정보 “이 주꾸미 볶음집은 스스로 말하길 ‘한곳에서 10년째 하고있는 꾸준한 식당입니다. 한 번 드셔보시면 만족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 생활의 달인에서는 미슐랭 3인방 비프웰링턴 달인이라고 나온 분들의 매장을 봤는데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그런 맛집이라는 평이 있으니 그 맛이 더욱 궁금하네요.

 

그래서 당장은 방문하기 힘들겠지만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생활의 달인에 소개된 미슐랭 3인방 비프웰링턴 달인의 매장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