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한방냉짬뽕 찹쌀탕수육 고수의 부엌 맛집 문경 한성 짬뽕한그릇 위치

2022년 6월 30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83회 [고수의 부엌] - 시원한 불맛 가득! 한방냉짬뽕&찹쌀탕수육 식당 정보


“이 집은 문경에서 워낙 유명한 중국집으로 짬뽕의 맛이 월등하다고 한다. 특히, 꼬막짬뽕과 소고기 짬뽕이 유명하지만 아는 사람들은 한방냉짬뽕을 좋아한다 말하는 곳으로 제대로 된 짬뽕 맛을 볼 수 있다고 한다.”

 

이렇게 이번에 한방냉짬뽕과 찹쌀탕수육 맛집으로 소개된 곳을 보고 있으니 사람들이 왜 많이 찾는지 알 것 같고, 예전 이름이 한성짬뽕인가 그런데 같은 주소를 사용하네요. 그래서인지 그 맛이 더욱 궁금한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했던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한방냉짬뽕 찹쌀탕수육

 

 

 

#생생정보 한방냉짬뽕#생생정보 찹쌀탕수육#생생정보 한방냉짬뽕 찹쌀탕수육#생생정보 고수의 부엌#문경 짬뽕한그릇#문경 한성 짬뽕한그릇

 

한방냉짬뽕 찹쌀탕수육집 짬뽕한그릇 방문 후기 정보


임**


“소고기 짬뽕의 변함없는 맛(텁텁한듯한 깊은 고기국물) 좋아요♡ㅋㅋ 찹쌀탕수육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전분없는 마늘 소스도 좋구요.”


탐**


“아무래도 고기가 들어간 짬뽕이라 국물이 무겁고 찐하기에 해산물짬뽕처럼 시원한 맛과는 또 다른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또한 탕수육 역시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고 맛있었으며 비법소스인 유자소스도 탕수육과 나름 잘 어울렸습니다. 그러나 저는 앞서 2시간 가까이 기다리며 다시 먹어야한다면 고민이 앞설거같습니다.”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맛은 좋지만 웨이팅이 상당하고, 그 시간이 너무 길어서 아쉬움이 있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한방냉짬뽕 찹쌀탕수육

 

 

김**


“국물이 진하고 면은 쫄깃해요. 소고기짬뽕과 꼬막짬뽕 먹었는데 소고기가 불맛이 나면서 얇아서 먹기 좋아요. 양이 무지무지 많아요. 탕수육도 바삭하고 소스가 특이하면서 달콤하고 맛나요. 문경에 가면 한번들러 먹을만하네요..”


he******


“차 타고 1시간 걸려서 갔어여 다행이 웨이팅 없이 바로 먹었답니다. 동네맛집으로는 인정! 왕복 2시간 걸려서 가기엔... 다음에 그 동네에 간다면 한번쯤은 가거 싶은 곳입니다. 고기짬뽕에 고기가 듬뿍 있더라구여 식당이 가깝다면 함 드시는것에 추천입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고기가 많이 들어간 짬뽕도 좋다 말하면서 문경서 먹어볼만한 집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한방냉짬뽕 찹쌀탕수육

 

 

 

나름*******


“서울에서 대구 내려가는 길에 들러서 먹어보았습니다. 짜장면 보통. 양은 많은데 이 맛도 저 맛도 아닌 평범 혹은 그 이하의 맛입니다. 탕수육은 매우 맛있게 먹었습니다. 차돌박이짬뽕. 국물이 텁텁합니다. 시원하고 깔끔하지는 않아요. 그래도 면이랑 고기를 같이 먹고 나니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가게와 직원분들 서비스가 조금 아쉽습니다. 주문하려는 손님과 계산하려는 손님이 뒤엉켜서 혼잡한 상황이 만들어집니다.”


hee*********


“문경 놀러 왔다가 맛난 짬뽕집 이 있다길래 30분 대기해서 먹음. 국물이 끝내주고 면도 쫄깃하고 소고기 짬뽕은 살짝 느끼함 꼬막 짬뽕은 살짝 깔끔함 국물은 같은 육수를 쓰는듯 하네요 탕수육도 맛있어요~”

 

그러면서 역시나 맛이 좋은 짬뽕집이라고 말하면서 웨이팅은 늘 있는 것 같지만 그 맛이 좋다고 극찬을 하네요.

 

 

생생정보 한방냉짬뽕 찹쌀탕수육

 

 

 

 

dan*******


“11시 첫타임 방문했어요. 찹쌀탕수육은 조금 질기지만? 맛있네요. 짬뽕은 소고기, 꼬막 두종류먹었는데 소고기가 더 식감도좋고 맛있어요. 한그릇에 만원인데 양이 가득합니다 ㅎㅎ 맛은 약간 호불호가 있을듯한 짬뽕입니다. 저는 개취지만~ 너무 헤비한? 맛이었어요.”


sop******


“소고기짬뽕과 탕수육을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ㅎ 게다가 줄선 사람이 많아서 바쁘실텐데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짬뽕은 꼭 다시 먹으러 가고 싶은 맛이에요ㅎㅎㅎ”

 

그러면서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들은 탕수육과 짬뽕의 맛이 참 좋다 말하고, 줄서는 사람도 많은 곳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한방냉짬뽕 찹쌀탕수육

 

 

 

정**


“소고기짬뽕이랑 짜장면, 탕수육 먹었는데 다 맛있네요!! 소고기짬뽕 국물까지 끝내줍니다. 탕수육도 쫄깃쫄깃 맛잇어요. 곱배기로 드시면 깜짝놀랄만한 양이 나올겁니다^^”


존**


“시골이라 줄서봐야 얼마나 서겠어 하면 오산임 ㅠㅠ 생각보다 매운편 사골육수로 짬뽕을 만들어선지 맛도 깊은 편에 불향도 남. 사골육수 김치 양파 차돌박이로 짬뽕만든 느낌 좀 느끼할수 있어서 어르신들은 어떨지 모르지만 맛있는편 양은 많아서 여자들은 하나로 둘이 충분히 먹을양. 탕슉은 양이적고 비싸지만 맛은 괜찮음.”

 

끝으로 이번 고수의 부엌에 한방냉짬뽕과 찹쌀탕수육으로 나온 이 집은 시골이라고 그저그런 곳이 아니라 웨이팅이 상당한 맛집이라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한방냉짬뽕 찹쌀탕수육

 

 

 

 

#생생정보 한방냉짬뽕#생생정보 찹쌀탕수육#생생정보 한방냉짬뽕 찹쌀탕수육#생생정보 고수의 부엌#문경 짬뽕한그릇#문경 한성 짬뽕한그릇

 

한방냉짬뽕 찹쌀탕수육집 상세정보


상가명: 짬뽕한그릇 (구: 한성짬뽕)


전화번호: 054-552-2714


주소: 경북 문경시 당교7길 35-7, 경북 문경시 모전동 943-2


이용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 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한방냉짬뽕 12,000원

 

이렇게 제대로 짬뽕 맛을 볼 수 있는 집이 가격도 저렴하니 더욱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그 맛이 더욱 궁금합니다.

 

 

 

생생정보 한방냉짬뽕 찹쌀탕수육

 

 

 

#생생정보 한방냉짬뽕#생생정보 찹쌀탕수육#생생정보 한방냉짬뽕 찹쌀탕수육#생생정보 고수의 부엌#문경 짬뽕한그릇#문경 한성 짬뽕한그릇

 

한방냉짬뽕 찹쌀탕수육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859

 

한국기행 우리가 꿈꾸던 바다 인천 볼음도 민박집 섬마을민박 위치

2022년 6월 30일 금요일 EBS 1TV 한국기행 654회 갯마을 차차차 – 우리가 꿈꾸던 바다 인천 볼음도 민박집 방송 정보 “독일인 셰프 다리오가 인천 볼음도로 향한다. 바다의 민통선이라 불리는 볼음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재차 방문해서 짬뽕 맛을 볼 수 밖에 없는 집이라 말하는 분들이 많은 곳답게 워낙 유명하네요.

 

더군다나 예전 이름이 한성짬뽕?으로 알고 있는 곳인데 이름을 바꾼 것인지 궁금하네요. 그래도 다시금 방문해서 맛을 보고 싶기에 다음을 기약하며 이번 한방냉짬뽕 찹쌀탕수육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