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철판닭갈비 장시의 신 운수대통닭갈비 위치

2022년 2월 24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94회 [장사의 신] - 20년 전통 철판 닭갈비 식당 정보


“경북 경주시 노동동에 위치한 운수대통닭갈비입니다. 아늑한 실내 분위기와 품격 높은 서비스, 음식의 참맛을 느끼실 수 있는 운수대통닭갈비는 고객님들께 먹거리를 제대로 대접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친절한 미소를 잃지 않는 운수대통닭갈비가될 것을 약속 드리며, 최상의 서비스와 최고의 만족으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이렇게 이번 장사의 신에는 경주에 위치한 철판닭갈비 맛집이 나오면서 닭갈비 좋아하는 분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네요. 그래서인지 이 집을 방문할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장사의 신 철판닭갈비

 

 

 

#생생정보 철판닭갈비생생정보 철판닭갈비 태그 삭제#생생정보 장사의 신생생정보 장사의 신 태그 삭제#장사의 신 철판닭갈비장사의 신 철판닭갈비 태그 삭제#운수대통닭갈비운수대통닭갈비 태그 삭제#

 

생생정보 철판닭갈비집 운수대통닭갈비 방문 후기 정보


hyo******


“너무 맛나서 자주 가는 곳인데.. 닭이 익는데 시간이 걸려서 미리 전화로 주문하고 방문하는게 좋아요. 좋아하는 사리를 하나씩 추가하면 가격이 많이 올라가지만.. 마지막 볶음밥까지 싹싹 끍어먹어야 제맛이죠~~”


min********


“닭갈비에 물을 넣어서 졸이는 방식!! 채수로만 볶은 춘천식 닭갈비가 아니라 맛은 내입맛과는 조금 차이가 있다. 시설은 깔끔하고 넓은 장소여서 회식하긴 좋을 듯”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채수로 졸이면서 먹는 닭갈비의 맛이 참 좋다고 말하면서 회식자리에도 좋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장사의 신 철판닭갈비

 

 

 

 

 

bong*********


“가격대비 양도 많고 맛있습니다. 친절하시고요. 주차도 가능하네요. 사리도 충분히 들어있고 늦게 까지 영업합니다. 볶음밥도 맛있습니다. 배달가능하고 바로바로 볶아서 배달보내드라구요. 10년넘은 이동네선 유명한 식당이라고 하네요.”


김**


“진짜 로컬맛집 인증입니다. 닭갈비가 그집이 그집이라 생각햇엇는데 편견을 깨준집 배가 부른 상태에서도 다시 먹고싶은 생각드는집.”

 

더욱이 이 집이 진짜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닭갈비 맛집으로 인증이 된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오래된 맛집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장사의 신 철판닭갈비

 

 

ja******


“조금 단 닭갈비 단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너무나 맛있는 닭갈비 집^^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구 다 볶아주셔서 좋았어요 또 갈게요^^”


스*****


“닭갈비에 볶음밥까지!! 고기양도 많고 야채도 푸짐해서 좋았어요^^ 매콤달달하니 제 입맛에 딱이였오용~~”

 

역시나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들 역시 닭갈비부터 시작해서 볶음밥까지 뭐하나 빠지는 것 없는 맛집이라며 극찬을 하기 바쁘네요.

 

 

생생정보 장사의 신 철판닭갈비

 

 

 

 

 

룸*


“닭갈비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도 많고 야채도 적당히 들어있어서 맛있었어요!! 볶음밥까지 딱 먹으니 완벽했습니다!!”


유*


“맵기도 딱 적당하고, 양도 너무 푸짐해요!! 너무 맛있어서 먹는내내 감탄을했어요! 다먹기전에 치즈사리 추가하녀 볶음밥도 꼭 먹어보세요:) 여기에 나오는 국물이 너무 새콤하고 맛있네요!”

 

또한, 이집의 철판 닭갈비를 말하면서 야채와 닭갈비의 양이 적당히 어울어졌다면서 감탄만 하면서 맛을 보는 집이라고 하는 분들도 있네요.

 

 

생생정보 장사의 신 철판닭갈비

 

하**


“양도 완전 푸짐하고 맛있고! 일석 이조 입니다ㅎㅎ 음식 하나히나 신경 써주시는게 느껴 졌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희***


“운수대통 닭갈비과 사리추가로 더 푸짐해진 닭갈비에 쌈 싸먹는 닭갈비는 꿀맛입니당~ 닭갈비 포장으로 집에서도 맛있게 닭갈비를 먹을 수 있으니 좋네요 ㅎㅎ”


준***


“사장님 직원분들 다 친절하고 진짜 맛있어요. 경주 닭갈래하면 운수대통 닭갈비 모르는 사람없는듯요. 항상 맛있고 아이들도 다 너무 좋아해요. 볶음밥에 치즈 추가는 못참죠. 담에 또 갈게요.”

 

끝으로 이번 생생정보 장사의 신에 소개된 닭갈비집이 최고라고 하는 분들은 너무 많고, 그 맛이 너무 좋아 감탄만 하는 분들이 많네요.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감탄하기 바쁜 집이라고 말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20년 전통의 철판닭갈비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장사의 신 철판닭갈비

 

 

 

 

 

#생생정보 철판닭갈비생생정보 철판닭갈비 태그 삭제#생생정보 장사의 신생생정보 장사의 신 태그 삭제#장사의 신 철판닭갈비장사의 신 철판닭갈비 태그 삭제#운수대통닭갈비운수대통닭갈비 태그 삭제#

 

철판닭갈비집 상세정보


상가명: 운수대통닭갈비


전화번호: 054-741-4356


주소: 경북 경주시 원효로 104-15, 경북 경주시 노동동 54-1


이용시간: 오전 11시부터 자정 12시까지

 

 

가격 및 메뉴

 

닭갈비 11,500원

 

이번 철판닭갈비 맛집으로 소개된 집을 보고 있으니 왠지 한번은 방문하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저 역시 그 맛이 궁금하네요.

 

 

생생정보 장사의 신 철판닭갈비

 

 

#생생정보 철판닭갈비#생생정보 장사의 신#장사의 신 철판닭갈비#운수대통닭갈비

 

경주 철판닭갈비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721

 

생방송투데이 통뼈다귀 짬뽕 소문의 맛집 원주뼈대있는짬뽕 위치

2022년 2월 22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96회 소문의 맛집 – 통뼈다귀를 품은 짬뽕 식당 정보 “뼈짬뽕이 유명한 원주 뼈대있는 짬뽕입니다. 뼈짬뽕을 메인으로 신선한 채소와 진한국물의 맛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철판 닭갈비라는 흔한 음식을 오랜 기간 만들어 파는 집이 있다니 그 맛이 궁금하네요. 특히, 요즘같이 일본이 닭갈비가 자꾸 자기들이 원조라고 우기는 상황속에 이런 오래된 맛집이 있다는 것은 행복으로 보입니다.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하고 싶어지기에 코로나 시국 후를 기약하면서 이번 생생정보 장사의 신에 소개된 20년 전통의 철판닭갈비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