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아홉소전골 리얼 맛집 성수동 원기옥 위치

2022년 1월 5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70회 리얼맛집 – 1++(9)등급 소 한 마리 다 넣었소~ 아홉소전골 식당 정보


“원기옥에서 사용하는 원육은 1++ 특상 한우만을 고집하며 원기회복에 도움을 주는 내장을 포함합니다. 또한 정성을 가득담은 다양한 한식요리들을 편안하고 멋진 분위기의 매장에서 즐기실수 있습니다. 기본에 충실한 정직하고 감동있는 음식을 준비하겠습니다. 맛있는 식사드시고 원기보충하세요.”

 

이렇게 이번 리얼 맛집에서는 최상급 소를 사용하면서 아홉소전골이라는 뭔가 특이하지만 익숙하면서도 힘을 줄 것 같은 음식을 파는 곳이 소개됐습니다. 그래서인지 이 식당이 궁금할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하신 분들의 후기와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홉소전골

 

 

#생방송투데이 아홉소전골#아홉소전골#리얼 맛집#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리얼맛집 아홉소전골#아홉소전골집 위치#성수동 아홉소전골집#성수동 원기옥#원기옥#생방송투데이 아홉소전골집

 

아홉소전골집 원기옥 방문 후기 정보


ju****


“전체적인 간이 쎄지 않아서 좋고, 음식의 퀄리티가 높아 좋은 분들과 식사때 칭찬 받을 수 있는 식당으로 프라이빗한 공간은 물론, 서비스 수준이 아주 높았습니다. 가족모임이나 지인들과의 프라이빗한 자리를 만들기에 더할 나위없이 좋았는데, 맨날 구워먹고 지져먹는 음식들에 지친 위를 달래주는 소울푸드 느낌이었습니다.”


seun******


“보양전골 고기가 부드럽고 육수가 훌륭합니다. 전혀 느끼하지 않고 담백함. 음식에 신경을 많이 쓴 티가 납니다.”

 

이렇게 이번 아홉소전골 맛집을 방문한 사람들이 말하길 육수도 훌륭하지만 전반적으로 신경을 많이 써준 느낌이 나는 집이라고 하네요.

 

 

아홉소전골

 

 

 

 

 

씨***


“원기충전 빵빵하게 할 수 있는 세련된 보양식! 보양전골을 판다고 했을때 노포같은 분위기를 상상했는데 완전 인스타그래머블한 우주같은 분위기의 식당이였다 ㅎㅎㅎ 데려간 친구들 다 부모님 모시고 다시 오고 싶다구 그래서 뿌듯~ 전채로는 수란이 나오고, 김치가 정갈하게 제공된다! 시그니쳐인 전골을 시켰는데 국물이 정말 맑아서 깔끔하게 먹기 좋았다!! 고기들은 소고기의 다양한 특수부위를 먹기 좋았고, 소스에 찍어먹으니 추운 겨울날 정말 잘 어울리는 음식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원기반은 차돌박이와 은행 등이 들어간 솥밥인데, 몸에 좋은 재료들을 이렇게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게 좋았다! 어르신들도 좋아하실 메뉴.. 게다가 함께 시킨 청귤 하이볼과 유자 하이볼은 홀로그램 잔에 나왔눈데 정말 예쁘고 맛있었다 ㅎㅎ”

 

이렇게 이번 아홉소전골이라는 음식을 시킨 분이 말하길 다양한 부위를 먹기도 좋고, 겨울에 어울리는 음식이라면서 극찬을 하네요.

 

 

아홉소전골

 

 

졸*


“생각보다 더 좋았던 원기옥!! 썰매를 타고 폭설을 뚫고 원기 보충하러 갔당 ㅎㅎㅎ 메뉴를 보았을때는 노포 느낌의 한잔하기 좋은 가게를 생각했는데, 막상 가보니 완전 화이트톤 인테리어의.. 힙한 식당이엇다!! 건물 자체가 좀 맛있는 음식점을 많아 큐레이션 해놓은 듯.. 시그니처 메뉴인 전골 2인에, 밥 메뉴인 원기반을 추가해 먹었는데 양은 정말 충분히 많았다! 전골도 애초에 2인분보다 넉넉한듯 ㅎㅎ 고기도 다양한 부위로 나오고, 함께 곁들여먹는 소스도 깔끔하고.. 개운한 국물까지 정말 겨울에 잘 어울리는 메뉴들이었다! 청귤 하이볼도 예쁜 홀로그램 컵에 담겨 나와서 좋앗음 ㅎㅅㅎ 다들 부모님이랑 재방문해야겠다고 좋아해서 뿌듯해따.”

 

이분 역시 이 집의 전골을 맛보고 말하길 힙한 식당이라고 말하면서 양도 충분하고, 맛이 참 좋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역시나 겨울 메뉴라고 합니다.

 

 

아홉소전골

 

 

 

 

 

준*


“밋업으로 다녀온 성수낙낙 원기옥! 통의동 국빈관 팀이 오픈했다고 하여 믿고 다녀왔어요ㅎㅎ 인테리어도 그렇고 조명도 그렇고 되게 깔끔한 느낌이라 좋았어요. 한우 보양전골을 먹으러 온 느낌은 아닌 것 같은..? 넷이서 한우 보양전골 중, 3품 냉채, 육회, 원기반 솥밥 먹었는데 양은 딱 적당했습니다! 보양 전골에서 고기가 끝없이 나와서 생각보다 배가 불렀어요ㅋㅋ 원래 냉채 종류를 잘 먹지 않는 편인데 여기 3품 냉채는 문어가 너무 부드러우면서 쫄깃해서 맛있었어요! 해파리인줄 알고 열심히 먹었던건 백목이버섯인걸로,,ㅋㅋ 그리고 생맥주는 스텔라였는데 너무 부드러워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육회는 통의동 국빈관에서 먹었던거랑 거의 비슷했는데 알새우칩 같은걸 같이 주시더라구요. 근데 저는 따로 먹는게 더 입에 맞았습니다:) 깻잎이랑 먹으니 넘 향긋하고 맛있어요... 원기반 솥밥은 각종 나물?이랑 차돌이 들어가있는 솥밥인데 양념장 넣어서 슥슥 비벼먹으니 좋더라구요. 비벼주는 형이 전문가의 손길로 비벼줘서 더 맛있던 듯ㅋㅋ 넷이 나눠먹기에는 맛만 보는 정도라 약간 아쉬웠어요. 그리고 보양 전골은 머리부터 꼬리까지 한우의 모든 부위를 먹는 전골이라고 말씀해주셨는데 일단 가장 의외였던건 한우곱창! 어디가든 곱창전골 먹을때마다 살짝 질깃한 느낌이 있어 아쉬웠는데 원기옥의 곱창은 너무 부드럽고 곱도 가득해요ㅠㅠ 곱 추가,, 만들어주세요,,, 그 외에 양지 같은 부위도, 꼬리도 너무 부드러워 맛있게 먹었습니다!! 직원분들도 약간 덩치 있으신 분 빼고는 다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다음에 점심에 식사메뉴 먹으러도 한번 방문해보고픈 곳:)”

 

더군다나 이렇게 이 집을 말하는 분 중 한분은 너무 부드러우면서도 맛이 좋고, 다양한 부위에 소고기가 맛이 참 좋다고 합니다.

 

 

아홉소전골

 

 

림*


“한우1++이라 그런지 고기도 맛있고 깔끔하네요 뜨끈뜨끈 맑으면서 진한 국물에 매장도 깔끔 주차도 편리해요”


ur*****


“매장도 고급스럽고 무엇보다 음식이 진짜 최고네요!! 가격도 합리적인거 같아요 메인보양식 요리랑 냉채요리, 영양밥 같은 돌솥밥 시켰는데 다 맛있어요 갠적으로 영양밥 꼭 먹어보세요( 근데 너무 순삭으로 먹느라 사진을 못찍음ㅠ) 데이트도 좋구 어른들도 좋아하실듯합니다!!”

 

끝으로 이번 맛집을 말하면서 역시 좋은 부위의 소고기라 그런지 맛도 좋고, 깔끔하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돌솥밥도 좋다 말하면서 어른이나 커플이나 부부나 다들 좋아할 것 같다 말을 합니다.

 

이렇게 한번 와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할 집이라고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리얼 맛집에 소개된 아홉소전골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아홉소전골

 

 

 

 

#생방송투데이 아홉소전골#아홉소전골#리얼 맛집#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리얼맛집 아홉소전골#아홉소전골집 위치#성수동 아홉소전골집#성수동 원기옥#원기옥#생방송투데이 아홉소전골집

 

아홉소전골집 상세정보


상가명: 원기옥


전화번호: 0507-1391-3000


주소: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17길 48 109호 원기옥, 서울 성동구 성수동2가 280 109호 원기옥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원기옥 보양전골 (중) 75,000원

원기반 28,000원

 

이렇게 이번 아홉소전골이라는 뭔가 엄청나 보이면서 힘을 줄 것 같은 메뉴를 내어주는 식당이 나오면서 그 가격도 착하다고 말하니 정말 궁금해지는 식당으로 보입니다.

 

 

아홉소전골

 

 

#생방송투데이 아홉소전골#아홉소전골#리얼 맛집#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리얼맛집 아홉소전골#아홉소전골집 위치#성수동 아홉소전골집#성수동 원기옥#원기옥#생방송투데이 아홉소전골집

 

아홉소전골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740

 

돈쭐내러왔습니다 등갈비구이 돈스파이크 등갈비 식당 상봉동 등갈비제작소 위치

2022년 1월 6일 목요일 IHQ 돈쭐내러왔습니다 돈스파이크 등갈비구이 식당 정보 “이 집은 상봉동 맛집으로 유명한 곳으로 등갈비구이의 맛이 좋아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한다. 특히, 양념과 소

tmi-attack.tistory.com

 

솔직히 아홉소전골이라는 메뉴가 특이해보이지만 몸보신을 하려면 이정도는 먹어줘야 할 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드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먹고 싶은 마음이 강하고, 굳이 이 곳을 못간다면 집에서 해먹을 수 있을 것 같기에 코로나가 지나가는 다음을 기약해보며 이번 리얼 맛집에서 소개해준 아홉소전골 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