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가자미 물회 국수 청춘시대 강릉 성덕호 위치

 

2021년 6월 4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28회 청춘시대 바다 한 그릇 가자미 물회국수 식당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기로 ‘주문진의 맛과 싱싱함을 제공한다면서 아버지가 직접 잡아온 수산물로 조리를 합니다. 그리고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지역내 식재료 사용을 지행하며 수익의 일부는 봉사하는데 사용하겠습니다.’라는 말을 하는 매장이라 한다.”

 

이렇게 이번 청춘시대에 나온 가자미 물회국수 맛집은 경영 마인드부터 시작해서 재료의 수급까지 뭐하나 빠짐이 없기에 이 식당을 방문한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강릉 가자미 물회 국수 식당 성덕호 방문 후기 정보


jan*******


“다이어트하기전 마지막 만찬. 아.... 사진보니 침 고임.... 태어나서 먹은 회무침 중 진짜 최고!!! 새우튀김도 찐맛탱!!! 안녕 3개월뒤에 또 만나자^^”


jun*****


“교동택지 성덕호 신선한 재료와 푸짐함으로 한번씩 들러보세요^^ 친구가 하는 맛있는 집^^”


skq****


“정말 너무 맛있고 양도 많고!!! 정말 최고예요!!! 강추합니다!! 이렇게 맛있는 물회 없어요 꼭 오세요!”

 

이렇게 가자미 물회 국수 맛집으로 알려진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이 말하기를 맛은 기본으로 있고, 양도 정말 많다고 말을 하네요.

 

 

 

 

 

kk***


“가격대비 훌륭해요 ㅎㅎ 오픈 초부터 종종 방문하고 있는데 점점 맛있어지고 있는 것 같아요 ㅎㅎ 그 중 새우튀김 정말 최고 ㅎㅎ”


변**


“너무너무 맛있어요!! 다음에 또 강릉 오게되면 성덕호 무조건 와서 또 먹을거에요 ㅎㅎㅎ 비빔회국수 추천드려요 ㅎㅎ”


tnru******


“사장님 사모님 넘나리 친절하시고 증말 마싯게 싹싹 긁어서 다 먹었네요. 회덮밥 물회국수 새우튀김 진짜 다 맛있어요. 강릉 여행오시면 이곳은 무조건 추천합니다.”

이렇게 이 집에서 좋은 기억이 있다는 분이 말하기로는 물회국수도 좋지만 새우튀김의 맛이 정말 좋다고 말을 하네요.

 

 

 

 

날자***


“타지살이 1년반째… 고향오면 무조건 성덕호를 찾아야 한다. 그래야 고향 온게 실감나는 듯. 서울은 절대 따라할 수 없는 맛! 지역맛집이라 안바빠 졌음 하는 내욕심에 찐친아니면 안갈차주는 애장 하는집. 가격대비 매우 훌륭한 집이다. 스끼로 나오는 우럭 미역국에 최선을 다하고 절대적 국산 김치만쓰는 재료 하나하나에 정성을 다하는게 보인다 보여. 아부지 배에서 산지직송 횟감도 믿음직하다. 매일하는 소독에 개별 수저도… 식당운영하는 사람으로서 부지런한 청년이란걸 알 수 있다. 참 수제 새우튀김은 사랑이다. 회무침은 가격대비 양이 어마무시하다. 혼자 저만큼 먹고도 가족들 생각에 회무침과 수제새우튀김 포장을 했다는~ㅋ 싸장님싸장님 대박 나셔도 우럭미역국에 진심인건 변치 말아주셔요~”

 

그리고 이번 가자미 물회 국수 맛집을 말하는 다른 분은 자신이 이곳을 온다면 무조건 와야하는 집으로 사람들에게 알려주지 않는 곳이라고 하네요.

 

 

 

 

 

jsm****


“물회국수랑 물회비빔국수 주문했는데 회 싱싱하고 맛있어요 새우튀김이 진짜 맛있으니까 단품아니어도 꼭 새우튀김 포함된 세트로 시키세요. 사장님 친절해서 또 올거에요 ㅎㅎㅎ”


hea****


“너무 맛있는 한끼를 먹고 와서 너무 좋았어요. 물회국수는 과일맛도 나고 새콤달콤 시원. 비빔회국수도 물회국수랑은 아예 다른 맛이나서 두가지 같이 시켜 먹기 좋아요. 새우튀김도 통통한게 갓 튀겨나오니 정말 맛있어요. 소스까지 완벽. 세트메뉴 가격대비 완전 최고에요.”

 

또한, 가자미 물회 국수 맛집답게 비빔국수의 맛도 좋고, 싱싱하니 참 좋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너무 맛이 좋았다면서 잘 튀겨나오는 새우튀김이 참 좋다고 합니다.

 

 

 

 

 

lot****


“성덕호. 음식은 어런 곳에서, 이렇게 먹어야 한다. 해변의 음식점과 완전히 구별되는 음식점이다. 상호는 점주의 부친이 직접 운용하는 어선의 이름이다. 비록 소규모이지만,동네 가운데 있어 마음이 편하다. 게다가 태도에서 젊은 가게 주인의 친절함과 성실함, 정직함을 인식하게 한다. 소박하지만 깔끔한 분위기도 좋다. 점심으로 회덥밥ㆍ회국수 새우튀김 세트메뉴를 선택했다. 양도 적당하게 좋았지만, 식질이 최상이었다. 튀김이나 회, 채소류의 선도가 최상이었다. '음식이란 이런거야!'라는 말이 속에서 새겨졌다. 손을 대하는 태도나 인상 역시 친절하고 깔끔해서 음식과 더불어 신뢰를 증가시켰다. 음식 주문에도 손을 배려하는 마음씨가 드러났다. 매출보다는 손의 적당한 식사량을 염두에 두었다. 모처럼 만족한 식사였다.”

 

끝으로 이번 물회국수 맛집을 말하기로는 음식은 이런거라는 말이라고 말하면서 최고의 맛이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다고 하네요.

 

이렇게 먹어본 사람들은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강릉 가자미 물회 국수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성덕호

 

전화번호: 010-8317-1128

 

주소: 강원도 강릉시 경포로 32 1층,  강원도 강릉시 교동 1799-4 1층

 

이용시간: 월, 수, 토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가격 및 메뉴

 

비빔 회국수 10,000원

물회국수 10,000원

 

 

위와 같이 이번 청춘시대에 나온 가자미로 물회국수를 맛보여주는 이 식당은 워낙 인기가 좋은 곳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것과 별도로 관광지이지만 가격도 저렴해서 더욱 마음에 드는 곳이라고 하네요.

 

 

 

 

강릉 가자미 물회 국수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490

 

생방송 오늘저녁 경주 60000만원 삼시세끼 용왕밥상 밥잘주는 민박집 감포 만선회센터 위치

2021년 5월 27일 목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566회 밥 잘주는 민박집 60000원 삼시세끼 용왕밥상 방송 정보 “경주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코스 ‘감포항!’ 이 해안 마을에 입소문만으로 여행객들

tmi-attack.tistory.com

 

개인적으로 가자미 회를 좋아하기에 이번 물회국수를 맛볼 수 있는 이 식당이 왠지 끌리는건 제 기분탓일까 하지만 오늘 밤에는 가자미 세꼬시 회를 시키는걸로 결정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