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부산 족발 삶은 엄마는 슈퍼우먼 족발집 좌동재래시장 한양왕족발 위치 정보

부산 좌동재래시장 족발 삶은 엄마. 엄마는 슈퍼우먼 족발집 한양왕족발 위치 어디

 

 

 

부산 족발 삶은 엄마는 슈퍼우먼 족발집 식당 방송정보


“이 집은 해운대 좌동재래시장 맛집으로 주말에는 줄을 서서 먹어야되는 집이라고 합니다. 특히, 이 족발집은 서동시장에서 스카우트를 해왔을 정도로 유명한 집이라고 말하며, 종업원 없이 주인 사장님의 솜씨로만 맛을 낸다고 한다.”

 

2021년 3월 11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67회- 엄마는 슈퍼우먼 족발 삶는 억척 엄마 편

 

이렇게 이번 엄마는 슈퍼우먼에는 족발 삶는 엄마의 족발집이 나왔는데, 이 집은 워낙에 좌동재래시장에서 유명한 집이라 아래 상세정보를 남겨두겠습니다.

 

 

 

 

부산 족발 삶은 엄마는 슈퍼우먼 족발집 한양왕족발 방문 후기


이번 엄마는 슈퍼우먼에 나오는 족발집은 부산 좌동재래시장에서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특히, 대표인 송귀동 사장님이 말하길 자신의 족발집은 단촐하지만 맛은 최고라고 하네요. 오죽하면 스카우트 제의도 왔을까 합니다.

 

또한, 이 8평 정도 크기의 점포에는 족발 삶은 대형 통 2개와 대형 선풍기와 냉장고 등만 있다고 합니다. 심지어 종업원도 없다고 하네요.

 

 

 

 

특히나 배달도 없는 이 족발 삶은 엄마의 족발집은 족발을 사러온 손님이 있다면 앞에서 족발을 직접 썰어주면서 지금의 명성을 얻었다고 하네요. 더욱 놀라운 것은 10년 넘게 홍보도 하지 않았지만 하루 평균 150 kg의 족발이 팔린다고하니 얼마나 맛이 좋을지 궁금하네요.

 

더군다나 주말에는 2배가까이 팔린다니 이곳 시장의 명물 족발집이라고 말해도 괜찮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이렇게 이번 부산 좌동재래시장에 위치한 족발 삶은 엄마의 족발집을 알아봤고, 정말 유명한 집 같기에 아래 주소지를 남겨두겠습니다.

 

 

 

 

부산 족발 삶은 엄마는 슈퍼우먼 족발집 상세정보


상가명: 한양왕족발

 

전화번호: 051-702-7628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좌동로 99-19 A동 11호

 

 

위와 같이 이번 부산 족발 삶은 엄마의 족발집은 부산 해운대구 시장에 위치했다고 하는데, 값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으니 한번 방문해도 좋을 것 같네요.

 

 

 

 

부산 족발 삶은 엄마는 슈퍼우먼 족발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695

 

생생정보 튀김족발 기다려야 제맛 영등포 그믐족발

"영등포 문래동에 위치한 족발 맛집입니다. 튀김족발로 유명한 곳으로 겉은 바삭 안은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바삭하게 튀겨진 고추까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합니다. 꽈리튀김족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제대로 된 족발집이 있다면 다른 프랜차이즈를 이용하는 것 보다 이 집을 방문할 것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