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밥이 좋아 대전 안창살 한우구이 맛집 구암동 용진식당 위치

 

2023년 4월 1일 토요일 EChannel널 66회 대전 10미 – 대전 안창살 한우구이집 정보


“이 한우 구이집은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는 집이라는 현지인 맛집으로 메인으로 판매하는 안창살의 맛이 일품이라고 한다.”

 

이렇게 이번에 한 번 맛보면 다시금 찾게 된다는 한우구이 중에서도 안창살 맛집이 나온다고 하네요. 안창살은 돼지로치면 갈메기살로 그 맛이 월등하니 소에 있는 안창살의 맛은 말해 뭐할까 싶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이 집의 안창살 맛을 보러 방문해야 할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대전 안창살 한우구이

 

 

 

대전 안창살 한우구이집 용진식당 방문 후기 정보


자유****


“용진식당 안창살은 부담 없이 들어가요!! 너무 맛있어요. 탕국도 예술.”


나***


“안창살 맛있습니다. 지인 얘기듣고 갔는데 그새 가격이 올랐네요. 안창&토시살(130g) 45,000원. 치마&부채&업진살(150g) 38,000원. 맛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편하게 먹었더니 가격이...”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 말하는 분들이 많기에 더욱 가보고 싶은 분들이 많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대전 안창살

 

 

 

 

dae*******


“가격대비 가성비가 그리 좋지 못하네요. 사장은 좀 무뚝뚝한 편이고 공기업 직원들과 욌을때와 개인적으로 왔을 때 태도가 많이 다르네요. 특정 공기업은 단골이던데 저는 좀 아니네요. 또한, 가정집을 음식점으로 전환 한거라서 전용 주차장이 없습니다. 인근에 주차해야 하는데 공간이 협소합니다. 가격이 비싸야 대접받는다는 느낌이 들때 빼고는 비추합니다.”


나**


“옛날에 비해 넘 고기 질도 떨어지고 가격도... 이럴거면 갈 때가 많죠! 양과 질 모두 괜찮은 곳. 다시 갈 생각 없어요!"

 

하지만 아쉬운 마음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가격이 비싼 만큼 아쉬움을 말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대전 안창살 한우구이

 

 

 

나마****


“대전에서 오래된 소고기 전문점. 탕국 맛이 좋다.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이 좋은 집으로 나름 대전의 인싸들은 다 방문했다는 곳. 대전 도심에서는 좀 거리가 떨어져 있다는 것이 단점이다.”


jj******


“맛있고 사장님도 동네 주민 같아서 좋음. 반찬 짱 맛있음. 고기는 소소함. 사장님이 사주셔야 갈 수 있는 곳. 내돈 내산으로는 안감. 못 감. 아니고 안감.”

 

역시나 한번 가보면 다시금 가보고 싶은 집이지만 너무 비싸다고는 하네요. 그렇지만 그 맛에 대해서는 최고라고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대전 안창살 한우구이

 

 

대전 안창살 한우구이집 상세정보


상가명: 용진식당


연락처: 042-823-8181


주소: 대전 유성구 박산로140번길 201-2, 대전 유성구 구암동 223-7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 일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안창살 45,000원

토시살 45,000원

 

이처럼 가격은 조금 나가는 것 같지만 그 이상의 감동과 맛에 대한 최고를 느낄 수 있는 맛집이라 말하는 분들이 많기에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대전 안창살 한우구이

 

 

 

 

대전 안창살 한우구이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159

토요일은 밥이 좋아 대전 소갈비짬뽕 중국집 목원대 신미가짬뽕 위치

2023년 4월 1일 토요일 EChannel널 66회 대전 10미 – 대전 소갈비 짬뽕 중국집 정보 “이 중국집은 워낙 유명한 중국집으로 소갈비 짬뽕의 맛이 일품인 집이라고 한다. 특히, 여러 곳의 체인점이 있는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수밖에 없는 안창살 맛집으로 알려진 한우구이집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찾는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저도 방문해서 이 집의 안창살을 맛보는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한우구이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