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밥이 좋아 서울 성수동 캐주얼 한식 맛집 서울숲 난포 위치

 

2023년 2월 25일 토요일 EChannel널 61회 서울 핫플레이스 특집 – 캐주얼 한식 매장 정보


“아주 작은 바닷가마을, 푸르디 푸른 난포. 그 옛날 손녀만을 위해 만들어 주시던 할머니의 음식들을 많은 손자 손녀들에게 소개하려 합니다. 성수동에서...”

 

이렇게 이번에 한번 방문하면 다시금 찾게되는 캐주얼 한식 맛집으로 알려진 성수동의 한 맛집을 보고 있으니 정말 대단하다는 말이 나오네요.

 

그래서인지 이 집의 음식 맛을 한번은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될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서울 성수동 캐주얼 한식

 

 

 

성수동 캐주얼 한식집 난포 방문 후기 정보


ze*******


“내부도 깔끔하고,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한식이라서 속 부담도 없어서 좋았습니다) 근데 다만 아쉬운 것은 금방 치워주고 자리를 정리를 해주실 수 있는데 (다른 사람 먹고 간 상황이라 자리만 정리하면 되는) 인원도 남는 것처럼 보였으나 치워 주지를 않아서 밖에서 추운데 덜덜덜 떨면서 20분 정도 시간 보낸 것 같아요.  1시간 10분 정도 웨이팅을 했는데 배가 고파서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내부는 넓고, 옷 따로 보관 가능한 그런 옷 거치대가 있어서 편하고 좋았습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아쉬움이야 소소한 거에서 있다고 말하지만, 음식 맛은 정말 좋았다고 말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성수동 캐주얼 한식

 

 

 

 

z***


“테이블링까지 해야될 줄은 몰랐는데 여러분들은 꼭 하세요. 20팀 있었는데 40분만에 빠졌어요. 꽤 빨리 빠지는 편이네요.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이 정말 깔끔하게 맛있었습니다. 강된장쌈밥은 집밥 먹는 느낌. 사이즈 실제가 사진보다 작습니다. 처음엔 만원? 너무 저렴한 거 아닌가 생각했었는데 납득가는 크기였어요. 돌문어 간장국수 너무 맛있습니다! 최고 꼭 시켜드세요. 면도 쫄깃하고 맛있어요. 새우감자전은 음 조금 과자 맛? 이라고 해야하나 과자를 먹는 기분이었어요. 맛은 있습니다. 조금 느끼해요. 세 개 시켰는데 감자전의 느끼함을 강된장쌈밥이 잡아주고 돌문어 간장국수가 다시 입맛 돌게 해주는 느낌. 양이 좀 적습니다. 그치만 가성비 맛 매우 훌륭해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게되는 곳으로 음식의 양이 조금 작지만 그 이상의 맛을 느낄 수 있닥고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서울 캐주얼 한식

 

 

 

 

 

eun*******


“<재방문 지수 있는 편> 예약이 되지 않아 16시 45분쯤 줄서기 시작해서 오픈런 성공했습니다. 18시 반쯤 나왔는데, 대기가 35팀이었고요. 깔끔한 한식을 먹고 싶을 때 가면 좋을 것 같아요. 곰탕도 너무 깔끔했고 전반적으로 맛있습니다. 새우감자전도 맛있고요. 밑반찬까지 입에 잘 맞았어요! 음식 나오는 속도는 빠른 편입니다. 3명이서 메뉴 4개에 5만원대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성비 훌륭했습니다.”


0*****


“강된장 쌈밥 맛있어요. 전복 들깨국수는 제 입맛엔 안 맞았어요. 묵은지 말이는 싱거웠지만 반찬이랑 먹으면 먹을 만했어요. 싱겁게 드시는 분은 입맛에 맞을것 같아요. 화장실도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주차가 안되는게 아쉬웠어요.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하셔야 합니다.”

 

역시나 맛이 좋기로 소문난 곳으로 워낙 메뉴가 좋다고 말을 하면서 주차의 아쉬움은 있지만 끄 맛이 너무 좋다고 하네요.

 

 

 

&nbsp;성수동 캐주얼 한식

 

 

 

 

jas****


“양이 적은편입니다. 다 맛있었구요. 근데 비빔회국수 양념이 넘 달아요. 들어있는 회가 광어 지느러미도 있어서 굿굿. 다만 나오는 음악이 전인원의 ‘돌고돌고돌고’가 무한반복 되는 느낌. 나도 같이 도라방스.”


opo******


“돌문어간장국수: 심심해 보이지만 상큼하고 위에 올라간 풀과 조화가 좋음. 제철회 묵은지말이: 밥양이 많아서 회랑 묵은지 맛이 조금 덜남 밥양을 덜고 갯수를 늘리는 건 어떠실지? 개인적으로 밥이 싱거웠음. 강된장쌈밥: 된장아주 jmt 동글동글 뭔가에 싸여있는데 조화가 아주 좋았음. 새우 감자전: 개인적으로 건새우 별로 인데 jmt. 약간 느끼할 수 있는데 고추가루로 잡아주고 바삭하고 감자 식감 좋음. 대체적으로 간이 쎈편은 아니나 장기가 편안하고 한끼 식사로 하기 알맞고 건강한 맛이였습니다. 제 입맛에 딱! 오히려 좋아. 나중에 비빔국수도 먹어봐야지.”

 

이렇게 건강한 맛을 찾을 수 있고, 워낙 음식 맛이 좋아서 더욱 마음에 든다는 분들이 많은 식당이네요.

 

 

 

&nbsp;캐주얼 한식

 

 

 

 

성수*******


“말이 필요 없는 퓨전 한식집이지요. 한식을 요즈음 트렌드에 맞게 요리로 만들어 낼 수 있다니 항상 감탄합니다. 강된장 쌈밥은 케일로 싼 비주얼에 먼저 감탄하게 되지요. 심심한 쌈밥에 짭쪼름한 강된장이 잘 어울렸어요. 돌문어 간장국수는 문어와 여러 가지나물이 어우러져 깔끔한 맛이었어요. 씁쓸한 나물들이지만 소스와 나물의 조합이 좋아서 자꾸 먹게 됩니다. 저는 특히 새우 감자 전이 제일 맛있었어요. 바삭바삭한 전에 새우가 씹히는 식감이 좋고 비주얼도 아주 훌륭했답니다. 제철회 묵은지 말이와 회국수도 추천합니다. 난포는 항상 웨이팅이 많아서 배달도 자주해서 먹는데요, 언제나 만족하는 곳입니다.”

 

끝으로 한번 가본 사람들이 자주 방문하는 곳으로 늘 웨이팅이 많기에 배달도 자주 해먹는다는 분이 말하길 정말 만족하는 집이라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소개된 서울 핫플레이스 중 하나인 캐주얼 한식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서울 성수동 캐주얼 한식

 

 

 

성수동 캐주얼 한식집 상세정보


상가명: 난포


연락처: 0507-1425-1540


주소: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18-8 지층, 서울 성동구 성수동 1가 668-79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제철회 묵은지말이 11,000원

강된장쌈밥 10,000원

전복들깨국수 16,000원

 

이처럼 이 집은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 갈 수밖에 없는 메뉴 구성과 맛도 확실하다니 더욱 탐나는 곳으로 보이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서울 성수동 캐주얼 한식

 

 

 

성수동 캐주얼 한식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197

생생정보 명품 식칼 만드는 42년 경력 대장장이 칼 가격 미니 인생극장 대장간 김해 가야대장간

2023년 2월 22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746회 [미니 인생극장 마이웨이] - 명품 식칼 만드는 42년 경력 대장장이 매장 정보 “1992년에 문을 연 이후 2대를 이어가며 가업을 이어가는 곳이라고 한다.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다시금 찾아오게 된다는 한식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저녁에 술한잔 할 생각이 가득하네요.

 

솔직히 이런 메뉴를 이런 구성으로 내놓는 곳을 보니 왜 이곳이 맛집인지 알 것 같고, 그래서인지 당장에 가고 싶다는 생각을 하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캐주얼 한식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