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 내고향 화순 순두부찌개 36년 전통 고향 정가게 노포 옛날두부 정보

 

 

2022년 11월 15일 화요일 KBS 1 6시 내고향 7657회 고향 정 가게 – 화순 36년 전통 순두부찌개 식당 정보


“Since1987 화순옛날두부. 저희는 1987년부터 오늘까지 국산콩으로 매일 직접 두부, 순두부, 두유, 콩물을 만들고, 두부조림, 순두부찌개 등 두부요리를 만들어 손님들께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변함없이 한결같은 마음으로 늘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모든 식사메뉴가 다 포장이 됩니다. Takeout의 경우 같은 가격에 두 배의 양을 드립니다.”

 

이렇게 이번 6시 내고향에서는 화순에서 워낙 유명한 두부 전문점이 나왔는데, 이 집은 순두부찌개의 맛이 일품이라고 한다. 특히, 화순 전통시장에서 최고의 맛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으니 왠지 한번은 맛보고 싶을 사람들이 많기에 이 맛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해서 맛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6시 내고향 화순 순두부찌개 36년 전통 고향 정가게

 

 

 

 

화순 순두부찌개 노포 옛날두부 방문 후기 정보


박**


“화순 전대병원 가는길에 점심식사했어요. 건강한 순두부음식이였어요. 조림은 간이 좀 쎈거 같았지만 밥 비벼서 싹싹 다 먹었어요. 다음 진료때도 와보고 싶네요.”


박**


“두부맛집ㅋㅋㅋ 아기자기 인테리어 귀여움. 식전 주시는 초당순두부에 양념된 새우젓 올려먹는데 진짜 맛있었음. 두부전골 맛있었고 콩국수 시켰는데 콩국수는.. 거의 두부국수였고 어른이 좋아할맛이었음ㅋㅋㅋㅋ 반찬 다 정갈하고 볶은?묵은지 진짜 맛있음!”

 

진짜 맛 좋은 두부 맛집이라 말하면서 인테리어도 좋고, 간이 조금 있지만 제대로 맛봤다는 사람들이 많네요.

 

 

 

 

6시 내고향 화순 순두부찌개 36년 전통 고향 정가게

 

 

 

 

장**


“두부조림, 청국장 각 1개씩 주문. 식사 주시기 전에, 식전 순두부 주셨는데 담백하니 좋았어요. 청국장은 간이 적당, 되직해서 비벼먹기 좋아요! 버섯이 많이 들은 편입니다. 두부조림은 간간한 편으로, 밥반찬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다음 방문 시에는 순두부 포장해가야겠어요.”


윤**


“아이들과 갔는데 저희 부부만 식사하고 왔네요. 밑반찬도 좋고 음식도 맛나고 두부가 엄청 신선해요^^ 두유를 마지막에 한잔했는데 너무 맛있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두부요리 뿐 아니라 청국장도 좋고, 두유 역시 맛이 좋은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6시 내고향 화순 순두부찌개 36년 전통 고향 정가게

 

 

 

 

오**


“두부조림 저희 입맛에는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반찬들도 모두다 깔끔한 맛이었어요 저희아이는 공기밥3그릇 저는 2그릇 다이어트하는 아빠도 한그릇을 먹었어요~~^^ 공기밥 무료로 주셔서 넘 감사했어요~ 다음엔 순두부 찌개도 먹고 싶어요~~ 무조건 재방문합니다~~^^ 사진은 저희아이 밥다먹은 그릇 사진ㅋ”


정**


“정~~말 좋습니다. 맛도 좋아 자주 찾게될거 같네요ᆢ. 월요일은 오후3시. 깜빡하고 퇴근길에 갔더니 못먹게 되네요ᆢ.”

 

역시나 정말 맛이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두부조림 역시 최고라 말하고, 다음에 순두부찌개를 맛볼거라 말을 하는 분도 있네요.

 

 

 

6시 내고향 화순 순두부찌개 36년 전통 고향 정가게

 

 

 

 

hyoung********


“버섯과 새우, 당근으로 육수를 내어 깔끔하며 시원합니다. 직접 만든 순두부로 자글자글 끓여 단백하고 고소합니다. 반찬도 깔끔합니다. 화순에 몇 안되는 맛집 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두*


“내부 인테리어 시장에 맞지않게 이쁘장하네요~ 음식 나오기 전에 콩비지가 꼬소하니 좋고 더 달라하니 더 주시네요. 가게에 어르신이 계시는데 집에 계시는것보다 활동하시니 보기 좋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맛은 자극적이지 않아 평소 슴슴하게 먹는 전 만족했지만 같이 간 지인들은 아쉽다는 평가네요~ 가격 대비 양도 많았습니다.”

 

그러면서 한번 가본 사람들 중 많이 말하는 것이 인테리어가 예쁘다는 것과 맛이 참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6시 내고향 화순 순두부찌개 36년 전통 고향 정가게

 

 

 

 

뿌까***


“제 입맛이 까다로워서 어디가서 많은 음식을 먹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곳은 달랐습니다. 처음 제공되는 초당 두부와 새우젓 무침은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했습니다. 고소한 두부의 맛이 일품인 이 곳 강추 합니다. 지금은 여름 메뉴인 콩국수를 판매 중이라 한번 드셔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hee*******


“진짜 맛있다. 두부조림은 멸치 비린내 없고 깔끔하니 맛있었다. 청국장은 냄시 나지 않은게 조금 아쉽다. 그래도 맛있다. 청국장을 따로 판다. 에피타이저로 주는 순부두 정말 환상이다!!!”

 

끝으로 이번 6시 내고향에 고향 정 가게에 소개된 순두부찌개집을 말하는 사람들은 청국장의 맛도 대단하고, 두부의 맛 역시 일품이라 말하며, 처음에 주는 순두부가 환상이라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아보이기에 이번 방송에서 화순 순두부찌개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6시 내고향 화순 순두부찌개 36년 전통 고향 정가게

 

 

 

36년 전통 화순 순두부찌개 노포 상세정보


상가명 : 옛날두부


전화번호: 0507-1339-4240


주소: 전남 화순군 화순읍 시장길 33, 전남 화순군 화순읍 삼천리 620-6


이용시간: 오전 6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가격 및 메뉴

 

순두부찌개 7,000원

콩물한그릇 6,000원

 

이렇게 이번에 한번 맛보면 다시금 갈 수밖에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은 순두부찌개 맛집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많이 가는지 알 것 같고, 저 역시 이 맛을 한번 보고 싶네요.

 

 

 

6시 내고향 화순 순두부찌개 36년 전통 고향 정가게

 

 

 

화순 순두부찌개 노포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080

 

생생정보 5900원 국내산 돼지갈비 맛집 대구 박돈숯불돼지갈비 위치

2022년 11월 10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675회 [엄마는 슈퍼우먼] - 40년 경력 죽 만드는 엄마 매장 정보 “이 식당은 대구에서 워낙 유명한 돼지갈비 맛집으로 가성비를 넘어 가심비를 볼 수 있다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36년 전통을 자랑하면서 제대로 된 순두부찌개 한그릇을 내어주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이 맛이 너무 궁금해지네요.

 

솔직히 순두부찌개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이 집만의 노하우가 너무 궁금하기에 다음에 처갓집을 내려갈 때 화순에 들러 가보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6시 내고향에 소개된 순두부찌개 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