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쭐내러왔습니다 2 김포 장작구이 한방 누룽지 통닭 맛집 장기동 강원장작구이 위치

2022년 7월 28일 목요일 IHQ 돈쭐내러왔습니다 시즌2 17회 장작구이통닭 식당 정보


“신선한 생닭 속에 찹쌀 맵쌀 인삼 대추 흑미 해바라기씨 호박씨를 넣고 참나무에 한시간 이상 구워 담백하고 건강한 장작구이(누룽지통닭)입니다.”

 

이렇게 이번 돈쭐내러왔습니다에서는 김포에서 유명한 장작구이로 만드는 누룽지통닭집이 나오면서 괜시리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수밖에 없는 곳이 나온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호불호는 있지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고 말하니 이 맛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돈쭐내러왔습니다 2 김포 장작구이 한방 누룽지 통닭

 

 

 

#돈쭐내러왔습니다 2 김포 장작구이 통닭#김포 장작구이 통닭#돈쭐 김포 장작구이 통닭#돈쭐 장작구이 통닭#장작구이 누룽지통닭#김포 장작구이 누룽지통닭#장기동 강원장작구이#강원장작구이

 

김포 장작구이 한방 누룽지 통닭집 강원장작구이 방문 후기 정보


코***


“누룽지 장작구이 맛있었음. 닭 밑에 깔린 견과듬뿍 누룽지가 별미. 무뼈 닭발도 쫀득쫀득 맛있었음.”


이야****


“여긴 장작구이 맛집! 동네에 맥주 한잔 먹고 싶을때 찾는 숨은 맛집~! 가게 입구에 경사로도 있어서 유모차나 장애인도 출입 가능한 곳! 주차장도 있고 남, 여 화장실 구분되어있고 청결함.. 빈속으로 가면 너무 맛나서 1인1닭도 가능함!! 참고로 장작구이&골뱅이 셋트 강력 추천~!! 사장님 왕 친절함!!!!!”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장작구이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1인1닭도 가능할 정도로 맛집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돈쭐내러왔습니다 2 김포 장작구이 한방 누룽지 통닭

 

 

 

ha*****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나오는 반찬부터 소스까지 다 직접 수제로 만드신다고 하네요ㅎㅎ 장작구이/매운맛 반반으로 먹고 치즈추가해서 먹었어요~ 치킨 밑에 밥을 펴놔서 돌판에 누룽지가 바삭하게 되서 순삭했어요ㅋㅋㅋ 여기 추천해요.”


lov*******


“어쩌다찾은 김포 장기동 숨은 맛집!!! 찐맛집. 저번엔 치즈통닭먹고 오늘은 양념통닭♥️ 매콤하게 맛있따 ㅠㅠ 양도 많코 아주 쬬앜ㅋ 사장님이 선물도 주셨다. 너무 기분좋은 수요일 헤헤.”

 

역시나 맛집의 기본인 친절한 사장님과 어쩌다가 찾은 장기동의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제대로 된 장작구이 통닭을 맛보고 온다고 하네요.

 

 

 

 

 

 

t**


“이영자 추천 소화제 한방통닭 ㅋㅋ 누룽지가 바삭해서 맛있어요 다음엔 치즈로 먹어 봐야겠어요 ^^”


엄마*****


“친절은 기본이고 맛은 하늘을 찌르니 아니 좋을수 없네요^^ 고소하고 담백한 장작구이 느낌이 굿입니다. 후회없는 강추^^”


hyun******


“참나무 풍미가있는 장작구이 맛있어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좋은 기억이 있는 장작구이 통닭집이라고 말하는 곳이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아 더욱 좋아보이네요. 그래서 찾아가기 쉽게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돈쭐내러왔습니다 2 김포 장작구이 통닭#김포 장작구이 통닭#돈쭐 김포 장작구이 통닭#돈쭐 장작구이 통닭#장작구이 누룽지통닭#김포 장작구이 누룽지통닭#장기동 강원장작구이#강원장작구이

 

김포 장작구이 한방 누룽지 통닭집 상세정보


상가명: 강원장작구이


전화번호: 0507-1482-6017


주소: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1로78번길 5-37 101호, 경기 김포시 장기동 1376


이용시간: 매일 오후 4시부터 자정 12시까지, 토요일은 새벽 1시까지 / 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한방통닭 20,000원

 

위와 같이 이번에 장작구이 통닭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가격도 그렇게 안비싸니 더욱 가성비가 좋게 느껴지네요.

 

 

 

 

 

#돈쭐내러왔습니다 2 김포 장작구이 통닭#김포 장작구이 통닭#돈쭐 김포 장작구이 통닭#돈쭐 장작구이 통닭#장작구이 누룽지통닭#김포 장작구이 누룽지통닭#장기동 강원장작구이#강원장작구이

 

김포 장작구이 한방 누룽지 통닭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895

 

줄 서는 식당 함흥냉면 마라 갈비찜 맛집 마포 아소정 위치

2022년 7월 25일 월요일 TvN 줄서는 식당 27회 마포 함흥냉면 마라 갈비찜 식당 정보 “이 식당은 마포에서 알아주는 함흥냉면 맛집으로 그 중에 비빔냉면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한다. 특히, 월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번 장작구이로 즐기는 누룽지통닭 맛집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한번 가면 다시금 찾는지 알 것 같네요. 더욱이 이 맛이 너무 좋다 말하니 저 역시 종종 찾는 편이기에 김포까지 가는 것은 무리가 있고, 집 근처에서 장작구이 통닭을 파는 집을 알기에 한번 맛보는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돈쭐내러왔습니다에 소개된 통닭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