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꾸지뽕 막국수 전설의 맛 식당 양양 범바우막국수 위치

2022년 7월 21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98회 [전설의 맛] - 여름의 맛 꾸찌뽕 막국수 식당 정보


“양양에 오면 꼭 먹어봐야할 막국수. 그중에서도 양양10대맛집 선정된 범바우막국수입니다. 구찌뽕진액과 비트의 조합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감칠맛을 내는 수제 육수로 범바우국수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막국수를 대접합니다. 35년 전통의 이유있는 맛집. 방송에도 다수 출연했고 언론사에서도 소개됬으며 양양 여행에 맛있고 기분좋은 식사로 좋은 추억 쌓고가시도록 늘 손님분들께 맛과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이렇게 이번에 전설의 맛에 소개된 이 식당은 워낙 양양에서 유명한 식당으로 이 맛이 너무 좋아 10대 맛집이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할 수밖에 없는 집이라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전설의 맛 꾸지뽕 막국수

 

 

 

#생생정보 꾸지뽕 막국수#꾸지뽕 막국수#생생정보 전설의 맛#전설의맛 꾸지뽕 막국수#양양 범바우막국수#범바우막국수

 

꾸지뽕 막국수 매장 범바우막국수 방문 후기 정보


정**


“비빔막국수는 주로 매콤달콤한 양념의 맛과 매밀의 맛이 절묘하기 섞어 먹는것이 일반적 입니다. 그런데 여기 비빔막국수는 좀 다르네요. 양념이 세지 않습니다. 오히려 메밀 본연의 맛을 살려 심심하면서도 자극적이지 않은 맛입니다. 육수도 꾸지뽕이라는 건강식품으로 만들어 어쩐지 건강이 좋은것 같구요. 덕분에 속도 편하고 정말 맛있게 먹은 한끼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양양10대 맛집에 선정되기도 했었네요. 물막국수도 좋았지만 비빔막국수가 더 맛있으니 비빔막국수를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다만,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맞지 않겠지만, 자연적인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 건강하고 맛있는 한끼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양양오면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참. 당연한 얘기지만 주차 공간은 넉넉합니다.”

 

이번 꾸지뽕 막국수집을 다녀온 분이 말하길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는 분에게는 그닥이지만 건강한 한끼를 맛볼 수 있는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전설의 맛 꾸지뽕 막국수

 

 

 

김스*****


“호랑이 바위라는 이름의 식당으로 꽤 오래된 맛집의 인상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음식이 아주 건강한 맛입니다. 이모님들 친절하시고 널찍해서 좋았어요, 어른스러운 맛 안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먹고나면 생각나는 적당히 슴슴하고 그러면서도 감칠맛 나는 그런 맛집입니다.”


우**


“꾸지뽕이 좋았다. 다대기 욕심내면 맛 버림 주의. 그냥 오리지날로 먹어도 훌륭함.”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최고의 맛집이라고 극찬을 한다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아 보이네요.

 

 

생생정보 전설의 맛 꾸지뽕 막국수

 

 

 

 

seong*******


“막국수가 맛있는 집이라고하여 방문했다. 밥시간이 지났는데도 사람이 어느정도 위치해있었던게 특이했는데, 가격은 싼편은 아니었다. 막국수에는 양념을 원하는 만큼 넣고 전용 육수(달고 시큼한 보랏빛깔)를 넣어서 기호에 맞게 먹는 형태였다. 솔직히 메밀면 특유의 꺼끌한 느낌이 너무나 좋았었는데 개인의 배합에 따라 달라지는 맛이어서 여길 어떻게 평가하기는 어려울 것 같다. 그래도 먹었을 당시에 맛이 너무 좋았기에 4점을 걸어두었다.”


정미****


“물막국수도 맛나고 그냥 막국수도 짱맛!수육도 진짜 부드럽구 다 맛나게 잘먹었어요!!!맛집 인정”

 

그러면서 이 집의 막국수 맛이 정말 좋고, 수육도 괜찮지만 막국수가 진짜 맛이라고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생생정보 전설의 맛 꾸지뽕 막국수

 

 

 

zin****


“놀러왓다가 사진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들어왔는데, 보이는것만큼 맛있고, 요즘같이 입맛 없는 날씨에 딱 맞는 메뉴선정이었던 것 같아여 수육이랑 전병을 막국수에 같이 곁들여먹으면 진짜 조합최고ㅜ 이번달에 양양쪽으로 여행있는 친구들한테도 완전 강추했어요.”


덩**


“진짜 엄청 맛있네요~ 유명한 이유 있는 듯. 생각나는 맛이에요!! 오랜만에 정말 제대로된 외식한 기분 ㅎㅎ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대만족입니다!!”

 

역시나 이 집이 정말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식당이며 친우들에게 말해줄 정도로 추천하는 식당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전설의 맛 꾸지뽕 막국수

 

 

 

kyou********


“사장님 친절. 음식맛 너무 좋음.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이 주심. 우연히 찾아가본 곳이였는데 진짜 만족합니다. 막국수 못 먹는 어린아이는 갈비탕에 밥 말아줬어요. 갈비탕 국물또한 맛이 좋았습니다.”


김보***


“막국수 대 존맛. 물막국수 막국수 먹어보니 확실히 맛이 다르고 면이되게 특이하더라구요!! 근데 촌두부가 정말 너무 맛있더라구요~ 따뜻하게 데워주니 너무너무 맛있고 이정도 가격이면 괜찮구나 싶었어요. 비트 국물과 막국수 섞어먹으면 맛있구 식초와 겨자 꼭 넣어드셔보세요!! 하나하나 첨가해서 넣어먹으면 맛이 달라지는게 아주 재미있었답니다. 주차는 아주 여러대 댈 수 있으니 마음놓고 가셔도 될 것 같아유우.”

 

끝으로 이 집을 말하면서 물막국수의 맛이 정말 좋다고 말하면서 가격도 저렴하니 더욱 만족스러운 식당이라 말하기에 이번 방송에 소개된 꾸지뽕 막국수집을 갈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전설의 맛 꾸지뽕 막국수

 

 

 

 

#생생정보 꾸지뽕 막국수#꾸지뽕 막국수#생생정보 전설의 맛#전설의맛 꾸지뽕 막국수#양양 범바우막국수#범바우막국수

 

양양 꾸지뽕 막국수집 상세정보


상가명: 범바우막국수


전화번호: 033-671-5966


주소: 강원 양양군 강현면 동해대로 3277-22,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용호리 17-1


이용시간: 매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가격 및 메뉴

 

막국수 9,000원

수육 가격변동

 

위와 같이 이번에 소개된 꾸지뽕 막국수집은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수육 역시 가격변동이라고 말하니 왠지 믿음이 더 가는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전설의 맛 꾸지뽕 막국수

 

 

 

#생생정보 꾸지뽕 막국수#꾸지뽕 막국수#생생정보 전설의 맛#전설의맛 꾸지뽕 막국수#양양 범바우막국수#범바우막국수

 

양양 꾸지뽕 막국수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888

 

생방송 오늘저녁 텍사스 바비큐 밥 잘주는 민박집 연천 숲속짱구네 위치

2022년 7월 20일 수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826회 [밥 잘 주는 민박집] - 민박집으로 시작한 부부의 귀촌 생활 방송 정보 “밥 잘 주는 민박집을 찾아간 곳은 시원한 물줄기가 장관을 이루는 재인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꾸지뽕 막국수집으로 알려진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특히나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것은 덤이라고 말하는 분들도 많으니 그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다음에 양양에 놀러간다면 이 식당을 점심으로 들러서 맛보는 것을 생각해두며 이번 생생정보 전설의 맛에 소개된 꾸지뽕 막국수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