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대전 일본식 냉라면 츠케멘 달인 맛집 로얄라멘 위치

2022년 5월 30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45회 대전 히야시츄카 일본식 냉라면 달인 방송 정보


“다양한 고명으로 한껏 멋을 낸 여름철 별미, 히야시츄카! 다양한 채소와 햄, 달걀 위에 김 가루를 올리고, 레몬즙을 촤르륵 뿌려 참깨소스에 쓱쓱 비벼 먹는 일본 냉라면의 깊은 맛을 대전에서도 맛볼 수 있다는데! 일본인 쉐프에게 직접 배운 레시피에 자신만의 비법을 더해 일본인과 한국인의 입맛을 모두 사로잡았다는 이곳. 일본 호텔에 근무했던 일본인 아내와 어린 시절부터 일식에 대한 꿈을 키운 한국인 남편이 만나 일본 여름의 맛을 전한다고 한다! 새콤달콤함은 물론 청량감으로 입맛을 돋우는 달인 부부의 냉라면!집이라고 한다.”

 

이렇게 이번 대전에 위치한 일본식 냉라면을 제대로 만들어주는 달인의 집은 최고의 맛을 보는 곳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이 맛을 알거나 맛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기에 괜시리 맛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아래 미리 방문해서 맛을 본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전 일본식 냉라면 츠케멘 달인

 

 

#생활의 달인 대전 일본식 냉라면 달인#일본식 냉라면 달인#대전 일본식 냉라면 달인#생활의 달인 일본식 냉라면 달인#생활의 달인 일본식 냉라면#일본식 냉라면#대전 로얄라멘#로얄라멘

 

대전 일본식 냉라면 달인 식당 로얄라멘 방문 후기 정보


구**


“평소에는 웨이팅 있는 걸로 아는데 타이밍을 잘 맞춰 간건지 웨이팅 없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회전 빠른 편이고 가게가 깔끔해서 좋아요. 츠케멘도 너무 맛있었고 하이볼은 위스키맛 많이 나고 센 편이었어요 레드락 생맥 맛있었어요.”


잉**


“굉장히 만족스러움. 간이 적절하게 되어있으며 차슈 죽순이 맛났음. 차슈덮밥도 와사비 마요라 괜찮음. 매번 가긴 했지만 여전히 만족스럽다... 무엇보다 교자 안먹으면 손해본다. 꼭 먹어보자.”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 말하면서 차슈도 좋고, 츠케멘의 맛도 너무 좋다면서 좋다고 하네요.

 

 

 

대전 일본식 냉라면 츠케멘 달인

 

 

 

 

 

김**


“츠케멘 맛집이래서 엄청~ 기대하고갔는데ㅠ 너무 느끼했다ㅠㅠ 미소라멘(한정메뉴)라고해서 주문했는데 이것도 느끼.. 교자쓰.. 느끼…; 음식이 전체적으로 너무 느끼했다ㅠㅠ 같이간 친구도 똑같은 반응,, 반이상 음식 남기고 왔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키오스크 주문이라 편하고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고 좋았지만 음식은 기대이하였다ㅠ”


누*


“기본베이스가 너무 느끼해요 두입먹고 숟가락 젓가락 내려놨습니당.. 맥주만 맛있네요 저처럼 느끼한거 못먹는사람은 드시지마세요. 매운거 시켰는데도 느끼하면 말다한거임..”

 

하지만 이번 일본식 냉라면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분도 있는데, 이 분들의 말로는 너무 느끼하다면서 이 집에 대해 이야기를 하네요.

 

대전 일본식 냉라면 츠케멘 달인

 

 

k**


“쯔께맨 덕후로서 대전에서 처음 먹은 쯔케맨, 일단 서빙해주시는 여성분이 일본분같다. 이집의 매력은 레몬향나는 다꽝과 쯔게맨의 감칠맛이 너무 잘어울린다는 것이다. 감칠맛을 느끼하지 않게 레몬향으로 감싸주는 느낌! 그리고 면 쫄깃하고 스프는 조금 짜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감칠맛이 역시 쯔케맨의 매력을 느낄수있다. 일본 현지 맛과 비슷한편, 다만 차슈는 작고 조금 아쉬움, 불맛은 나지만.. 반숙은 평범한 반숙임. 구운 반숙같은건 아니고.. 아무튼 대전 첫 쯔케맨으로서 일본 현지 맛을 느낄수있어 좋았습니다!”

 

하지만 이 집에서 처음 먹어본다는 분은 감칠맛도 너무 좋고, 일본 현지와 비슷한 편이라고 말을 하네요.

 

 

대전 일본식 냉라면 츠케멘 달인

 

 

 

 

 

씅*


“대한민국 역대급 츠케멘맛집. 완벽한 일본의 맛이라는 일본인의 소개. 츠케멘의 스프는 고소하고 풍미있으며 수제교자는 필수로 주문해야할 정도로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dai******


“츠케멘 면추가 차슈 추가 맛계란 추가한 사진입니다! 면은 쫄깃쫄깃한했어요 소스도 일본에서 먹을때는 엄청 짜고 자극적이였는데 여기는 엄청 자극적이지 않았습니다. 교자만두도 속안이 꽉차있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 계란만 먹으면 짜서 면하고 같이 드셔야 할꺼같네요. 돈코츠츠케멘입니다. 다음에는 매운돈코츠츠케멘으로 먹어봐야겠네요.”

 

역시나 최고의 집이라고 말하면서 츠케멘의 맛이 참 좋다 말하면서 쫄깃한 면까지 보통이 아니라고 하네요.

 

 

대전 일본식 냉라면 츠케멘 달인

 

 

 

 

프린***


“대전에서 맛있는 츠케멘집을 찾는다는건 정말...서울에서 김서방찾기 인데.. 찾았다! 김서방!! 너무 맛있구 육수도 진하고..자극적이지 않았습니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ㅠㅠ 다음에 또 올게요.,”


reg******


“돈코츠 츠케멘, 교자만두를 먹었구요. 교자만두 육즙이 넘치고 너무 맛있었구요 츠케멘은 처음 먹어봤는데 츠케멘 스프에 면과 다른 부가 재료를 메밀소바처럼 담궈먹는 방식이라고 친절히 알려주셔서 먹어보았는데 너무 제 취향의 맛이였고 돈코츠 특유의 입안에 꾸덕꾸덕한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잘 먹고 갑니다 ㅎㅎ”

 

끝으로 최고의 맛이라면서 이 집을 말하는 분들도 많고, 육수도 진하면서 자극적이지 않아 더욱 좋다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는 평이 있는 일보식 냉라면 달인의 매장이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대전 일본식 냉라면 츠케멘 달인

 

 

 

 

 

 

#생활의 달인 대전 일본식 냉라면 달인#일본식 냉라면 달인#대전 일본식 냉라면 달인#생활의 달인 일본식 냉라면 달인#생활의 달인 일본식 냉라면#일본식 냉라면#대전 로얄라멘#로얄라멘

 

대전 일본식 냉라면 달인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로얄라멘


전화번호: 0507-1403-9284


주소: 대전 서구 계룡로367번길 13, 대전 서구 갈마동 265-19


이용시간: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 화요일 정기휴무

 

 

가격 및 메뉴

 

츠케멘 9,000원

미소라멘 9,000원

 

이처럼 이번 일본식 냉라면 달인의 매장을 보고 있으니 왠지 한번은 이 맛을 보러 방문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을 받는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대전 일본식 냉라면 츠케멘 달인

 

 

 

#생활의 달인 대전 일본식 냉라면 달인#일본식 냉라면 달인#대전 일본식 냉라면 달인#생활의 달인 일본식 냉라면 달인#생활의 달인 일본식 냉라면#일본식 냉라면#대전 로얄라멘#로얄라멘

 

대전 일본식 냉라면 달인 매장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823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영주 대왕 철판 떡볶이 맛집 영주랜떡 위치

2022년 5월 30일 월요일 EBS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다이어리 시즌 3 4화- 또 다시 청춘 예천 영주 40년 전통 대왕 철판 떡볶이 방송 정보 “지난 날들이 그리운 요즘이다. 그 시절이 좋아서였을까? 오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 생활의 달인에서는 일본식 냉라면의 맛을 제대로 잡아내는 집이 나왔네요. 그래서인지 여름이 다가오면서 냉모빌이나 막국수 등을 먹을 생각만했는데 이 집을 보고 있으니 한번 맛보고 싶어지네요.

 

그래서인지 대전은 가까운 곳이라 다음을 기약하면서 이번 생활의 달인에 소개된 일본식 냉라면 달인의 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