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식탁 안동 한우 갈비 양념갈비 식당 일품한우갈비 위치

2022년 5월 2일 월요일 MBC 로컬식탁 9회 안동 한우갈비집 정보


“안동에서는 소를 키울때 넓은곳에 방목해 스트레스 안받고 키웁니다. 그런 안동소중에 유일의 무항생제 투뿔 한우갈비를 판매하는 곳이 저희 일품한우갈비로 주문 재어 놓고 판매를 하는게 아닌 주문 즉시 갈비를 내어 놓고 있습니다. 또한 야채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반찬을 고려하고 있는데 특히 쌈야채 같은 경우에 야채를 싸먹는것을 싫어하는 사람이 많아 기존의 쌈과 다르게 깻잎에 무쌈이 올려놓아 높은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식자재 대부분이 사지 않고 원산지에서 제공을 받고 있으며,반찬은 자주 바뀌며 고기와 잘 어울리는 반찬을 매일 만들어 내놓고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 한우 양념갈비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한번은 방문하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로컬식탁 안동 한우 갈비 양념갈비 식당

 

 

#로컬식탁 안동 한우 갈비#로컬식탁 안동 한우 양념갈비#로컬식탁#로컬식탁 안동#로컬식탁 안동 갈비#로컬식탁 안동 한우갈비 식당#안동 일품한우갈비#일품한우갈비

 

안동 한우 갈비집 일품한우갈비 방문 후기 정보


well******


“생갈비맛이 야들야들하니 입에서 녹고, 사장님 친절하시고, 서비스로 나오는 갈비찜 양념도 중독적으로 계속 먹게되고~ 기분 좋은 저녁식사였어요~~ 다음에 또 생각나면 가야겠어요!!”


랑**


“질좋은 고기랑 사장님이 직접만드신 반찬들로 가득채워진 상을보니 벌써 배가부르던거있죠?ㅎㅎ 고기가 진짜 부드럽고 연하고 육식파인 저한텐 진짜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이렇게 한번 다녀온 분들은 최고의 맛집이라고 극찬을 하면서 다시금 가고 싶다 말하기에 저 역시 궁금해지네요.

 

 

로컬식탁 안동 한우 갈비 양념갈비 식당

 

 

 

 

 

eus********


“너무 잘 먹고 갑니다! 안동에서 제일 마싯게 먹은거 같습니다! 밑반찬도 직접하셔서 그런지 하나같이 다마싯네요ㅎㅎ 또 안동오면 단골집 예약입니다!”


코**


“안동역에서 가까워서 좋았어요. 알고보니까 그 쪽이 갈비골목인가? 그렇더라구요, 두쁠한우라서 더 맛있는 것 같고 사장님께서 밑반찬 하나하나 신경쓰신게 느껴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된장찌개도 맛있었고 갈비찜 해주시는 것도 좋았어요! 갈비찜은 밑에 쓰신 분 말씀처럼 뼈로 나온거로 해주시니까 착오없으시길~~~ 근데 진짜 만족스러웟습니다 ㅎㅎ 번창하세요~”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안동역에서 가깝고, 된장찌개와 갈비찜 역시 맛이 좋은 식당이라며 극찬을 하네요.

 

 

로컬식탁 안동 한우 갈비 양념갈비 식당

 

 

주**


“확실한 맛집 기본에 충실하다 탄탄한집 갈비 3인분이상시켜서 갈비찜 받아먹어라 밥과 조화가 좋다 안동소주는 누룩향이 은응한 깔끔한 소주로 27%의 소주를 추천한다 초록병의 소주를 싫어하게 될 거다. 맛있어서”


양**


“고기가 무항생제 2++ 한우 갈비라서 생갈비이던지 양념갈비든지 다 맛있네요. 게다가 서비스로 우거지 된장찌개랑 갈비에서 나온 뼈로 갈비찜도 해줘요. 제발 더 유명 해져서 초심 않잃었으면 좋겠내여 저 만에 맛집으로 남아주세요.”

 

끝으로 최고의 맛집답게 이번 안동 한우갈비집을 말하면서 좋았던 집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오랫동안 맛집으로 남아달라면서 갈비찜의 맛과 갈비 맛이 좋은 집이라고 말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로컬식탁 안동 한우 갈비 양념갈비 식당

 

 

 

 

 

 

#로컬식탁 안동 한우 갈비#로컬식탁 안동 한우 양념갈비#로컬식탁#로컬식탁 안동#로컬식탁 안동 갈비#로컬식탁 안동 한우갈비 식당#안동 일품한우갈비#일품한우갈비

 

안동 한우 갈비집 상세정보


상가명 : 일품한우갈비


전화번호: 054-854-6757


주소: 경북 안동시 음식의길 14 대림상가 C동 112호, 경북 안동시 운흥동 171-7


이용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한우양념갈비 32,000원

안동 한우갈비찜 32,000원

한우마늘갈비 32,000원

한우생갈비 32,000원

 

이렇게 이번 한우 양념갈비 맛집으로 나온 곳을 보고 있으니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 더욱 부담없이 방문할 곳이라고 하네요.

 

 

로컬식탁 안동 한우 갈비 양념갈비 식당

 

 

 

#로컬식탁 안동 한우 갈비#로컬식탁 안동 한우 양념갈비#로컬식탁#로컬식탁 안동#로컬식탁 안동 갈비#로컬식탁 안동 한우갈비 식당#안동 일품한우갈비#일품한우갈비

 

안동 한우 갈비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842

 

줄 서는 식당 미국식 고기폭탄 샌드위치 가게 위트앤미트 위치

2022년 5월 2일 월요일 TvN 줄서는 식당 15회 강남 미국식 샌드위치 고기폭탄 샌드위치 식당 정보 “오리지널 델리카트슨 WHEAT&MEAT는 정통 아메리칸 샌드위치를 지향합니다. 매일 아침에 직접 만든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제대로 된 한우양념갈비를 맛볼 수 있는 집을 보고 있으니 왠지 안동만가면 간고등어 한상을 먹으러 갔던 제가 다 밉네요.

 

솔직히 돈을 떠나 이렇게 유명한 고깃집이 있다면 한번은 맛보는 것을 좋아하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로컬식탁에 소개된 안동 한우갈비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