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가락동 맛집 정보

 

 

생생정보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매장 및 방송정보


“이 집은 돼지고기를 매일 마장동에서 가져온 생돈만 사용한다고 하는 곳으로 사용하는 양념 역시 직접 만들어서 사용한다고 한다. 그러면서 모든 돼지고기를 비롯해 양념까지 사장님이 직접 손질해서 사용하고, 마지막으로 72시간 숙성한 후에 손님상에 내놓는 식당이라고 한다.”

 

- 2020년 12월 16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08회- 청춘시대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편

 

 

 

생생정보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이번 생생정보 청춘시대에 나온 이 갈비집은 풀코스 치즈갈비구이라고 나왔지만 사람들의 말로는 술한잔하기 좋은 식당이라 말하면서 부드러운 갈비가 인상적인 곳이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이 곳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다 구워져서 나오는 갈비라서 먹기도 편하고 옷에 냄새도 베지 않아서 더욱 좋다면서 이곳을 추천하는 사람들이 많은 갈비집이었습니다.

 

그럼 이번 풀코스 치즈갈비구이로 나온 이 집에 대한 상세정보는 글 하단에 남겨두겠습니다.

 

 

 

생생정보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송파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맛집 상세정보


상가명: 우아한갈비

전화번호: 0507-1371-0802

 

주소: 서울 송파구 오금로36길 65 1층 마루빌딩, 서울 송파구 가락동 50-2 1층 마루빌딩

 

이용시간: 화- 금 오후 5시부터 새벽 1시까지 / 주말 오후 3시부터 자정 12시까지 / 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한돈 수제 돼지갈비 (300g) 17,000원

 

 

 

생생정보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송파 풀코스 치즈갈비구이집 우아한갈비 SNS 후기


Pys****

 

“너무 맛있게 잘먹었고, 사장님 사모님도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먹고갑니다!! 특히 매운갈비가 입에 맞고 맛있네요 추천합니다! 밑반찬도 훌륭하고 만족할만한 한끼식사였습니다~”

 

이곳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너무 잘 먹고 간다고 하는데 특히, 사장님 내외분도 너무 친절하셔서 더욱 좋았다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Kwon************

 

“총 4회 방문함. 친절하고 깔끔하고 맛있고, 우리 동네에 이런 집이 있다니 너무 행복하네요;; +..+ ㅋ 고기는 참숯불에 구워서 제공되므로 냄새 밸 걱정도 없고, 우아하게 먹기만 하면 되니까 너무 편하고 좋아요, 심지어 고기도 부드럽고 정말 맛있음. ( 2020.09.25 내용 추가 점심장사 대신 밤 늦게까지 ( 17:00~01:00 ) 하는걸로 영업시간 바뀜. 새로운 안주 메뉴가 많이 생김 !!! )”

 

이번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맛집으로 나온 이곳을 4회 방문했다고 하는 분이 말하길 친절과 깔끔한 위생은 덤이라고 합니다. 그러면서 자신이 사는 동네이 이런 가게가 있다는 것에 감사한다고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보이***

 

“오랜만에 찾은 지인과 함께 추천해주신 갈비를 먹으러 가락동에 왔어요.이름처럼 갈비를 우아하게 먹을수 있는곳은 여기뿐일거같아요.너무 맛있었고 사이드로 나온 매뉴들도 상큼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매운갈비가 특히 맛있었는데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중독되는 느낌이네요^^ 간장베이스로 나온 갈비가 가장 인기가 많다고 사장님은 말씀하시는데 개인적으로는 매운갈비 추천드려요^^저는 매운갈비가 맛있었요ㅎㅎ”

 

그리고 이 집을 추천받아서 왔다고 말하는 분이 말하길 다른것도 좋지만 이 집의 매운갈비가 정말 맛이 좋다면서 극찬을 합니다.

 

 

생생정보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blu****

 

“기대이상입니다. 메뉴판과 스프로 시작해서 신선한 샐러드마치 경양식집 온 느낌이네요^^접시들도 이쁘구요. 식용꽃 장식된 갈비도 고기집이 아닌 맛있는 요리같습니다. 갈비가 구어서 나오는데 적당한 간에 깔끔합니다. 기본과 매운맛 둘다 맛있네요. 야채도 신선하고 서비스로 주신 계란탕도 좋았습니다. 우아한갈비라는 상호명이 잘 어울립니다. 자주 이용하겠습니다.”

 

역시나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맛집으로 불리는 이곳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마치 경양식집에서 먹는 것 과 같다면서 너무 좋았던 기억을 말합니다.

 

 

생생정보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Hey****

 

“매운갈비와 돼지갈비를 같이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어요. 매장도 깔끔하고 갈비가 구워 나오기 때문에 지인과 편하게 식사를 했어요!!”

 

또한, 이곳에서 매운갈비와 돼지갈비를 먹었는데 둘다 정말 맛이 좋았다면서 매장도 깔끔해서 더욱 좋았다고 말하는 분도 있습니다.

 

 

생생정보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낭***

 

“갈비는 다 구워져서 나오고 너무 맛있습니다!!!! 끝까지 뜨겁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오이소주 추천 매운갈비 시킬 때 치즈사리 추천!!!!! 예쁘게 나오면서 맛있기까지 한 집은 흔치 않은데 여긴 그 어려운 걸 해내네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사장님 친절하셔서 더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서비스로 나오는 김치찌개도 서비스라고 하기 어려울 정도로 제대로 나와요.”

 

갈비가 다 구워져서 나오는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맛집은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치즈는 사리로 추가해서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생생정보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let****

 

“고기 무지 부드럽고 찬도 다 신선하고 정말 맛있네요. 정성 많이 들인 티가 팍팍나는 음식입니다. 고기 다 떨어졌다고 한번 까이고 재방문인데 왜 8시면 고기가 다 떨어지는지 가보니까 이해 되네요. 소주도 얼음소주!!!”

 

역시나 이 집의 고기가 너무 부드럽다면서 극찬하는 사람도 있는데 이 분은 고기가 다 떨어지는 집이라면서 왜 맛집인지에 대해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뀨*

 

“여기 찐 맛집이에요!!!! 재료를 아끼지 않고 좋은것만 쓰시는듯요. 고기는 말해 뭐해고 치즈추가 3000원에 쭉쭉 늘어나는 자연치즈 실화입니까 ㅎㅎ게다가 서비스 김치찌개는 너무 푸짐해서 깜짝 놀랐네요. 반찬 하나하나 다 맛있고 정성을 다 하는게 느껴져서 기분 좋게 먹고 왔어요. 또 생각나는 맛이에요!!!그리고 사장님 친절보스.”

 

또한, 이번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맛집인 이곳이 진짜 맛집이라면서 정말 좋은 것만 쓰는 것 같다면서 극찬을 하는 분도 있습니다.

 

 

생생정보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평***

 

“고급진 레스토랑 분위기에서 참숯직화구이된 한돈 수제 돼지갈비에 서비스로 나온 양푼김치찌개에 푸짐한 요리까지 완전 가성비 최고 경찰병원맛집, 술집이었어요. 데이트장소로도 강추!!!”

 

그러면서 이 집은 고급진 레스토랑의 분위기라면서 정말 가성비 좋은 집이라고 말을 하면서 데이트 장소로도 좋은 곳이라고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27*****

 

“요즘 보기드문 식당이에요! 갈비살이 정말 부드럽고 양념도 조미료맛 하나없이 맛있어요! 젊은 사장님께서 친절하신건 물론, 음식들이 하나같이 정갈하고 갈비를 구워서 내주시니깐 너무 편하네요! 자주 갈것같아요!!”

 

그러면서 말하길 요즘에는 보기드문 식당이라면서 갈비가 조미료 맛 없이 정말 맛이 좋다고 하네요. 부드러움과 사장님의 천절은 덤이라고 합니다.

 

 

생생정보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송*

 

“기본찬부터 고기까지 다 맛있었어요! 정성스럽게 내어주시는 게 느껴지는 음식점은 오랜만이라 감동 ㅠㅠ 고기도 다 구워져 나와서 냄새도 안나고 좋았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김치찌개도 진짜 고퀄이에요 엄지척.”

 

bar***

 

“요기는 진짜 맛있어요!!! 가락동 맛집은 요기가 최고에요! 돼지갈비도 넘 맛있고 김치 찌개도 최고에요!! 사장님 엄청 친절하시고 !!!여기는 별 다섯개도 부족해요!!! 무조건 가세요!!”

 

끝으로 이번 풀코스 치즈갈비구이집이 가락동 맛집이라면서 돼지갈비가 너무 맛이 좋은 곳이라고 합니다. 냄새도 없고, 사장님도 친절해서 무조건 방문하라고 하는 분도 있네요.

 

 

생생정보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이렇게 이번 풀코스 치즈갈비구이 맛집으로 소개된 이곳은 사람들의 평이 좋은 곳으로 직접 구워나오는 돼지갈비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합니다.

 

솔직히 요즘 돼지갈비집이 상당히 많은데 이렇게 직접 일일이 사장님이 손을 보면서 나오는 곳은 많지 않기에 더욱 유명한가 봅니다.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나 구워져나오는 고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아마 좋은 선택지가 될 식당으로 보이는 곳이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