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소파 리폼 김철식 갑부 가격 및 회사 위치 후기정보

 

 

서민갑부 소파 리폼 김철식 갑부

 

 

“고객의 가구에 담긴 추억과 이야기를 지켜주는 종합가구 전문 서비스 시공사로 우리가 알고 있는 큰 브랜드 가구의 공식 협력수리업체라고 한다.”

 

- 2020년 11월 3일 화요일 Channel A 서민갑부 304회- 쇼파 리폼 갑부 김철식 대표 편

 

 

서민갑부 소파 리폼 김철식 갑부

 

 

서민갑부 소파 리폼 회사 리나FRS SNS 후기


이번 서민갑부에는 우리가 쓰던 가구를 리폼해주는 달인이자 갑부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이 소파 리폼 갑부에게 수리를 맡겼던 짱*님이 말하길 “아까운 쇼파 거의 망가져 못쓰게 생긴것도 고쳐주네요.. 좋아용.. 많은 지역의 쇼파들을 고쳐주는 듯요.”이라 말을 하면서 만족감을 들어냅니다.

 

또한 영*님이 말하기를 소파 꺼짐에 대한 보강수리를 받았는데, 신뢰감과 만족도가 높아서 추천한다고 합니다. 먼저 견적상담하는 사람이 친절하고, 수리하면서 친절하고, 상세히 설명해줘서 좋았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리폼 후에 차이가 확실하니 볼륨감도 높아져서 만족도가 높았다고 하네요.

 

 

 

서민갑부 소파 리폼 김철식 갑부

 

 

역시나 이 소파 리폼 갑부에게 수리를 받았다는 김**님의 말로는 고객 센터에 문의 한 후에 수리 예약을 접수 했고, 수리기사님의 사진까지 받으니 더욱 신뢰감이 들었다고 말을 하네요.

 

그러면서 자신이 의뢰한 건 무게가 좀 나가는 사람이 쓰다보니 꺼짐이 있다고 말하고, 하체를 받치지 못하고, 몸이 접혀지는 기분으로 의자에 앉게 됐는데 드디어 고친다고 좋아합니다.

 

그러면서 수리기사님이 뭐가 문제인지를 제대로 짚어주면서 보강을 해주고 돌아가니 순식간에 소파가 빵빵해지면서 탱탱하니 새로운 소파를 얻은 것 같다고 좋아하십니다.

 

 

 

서민갑부 소파 리폼 김철식 갑부

 

 

그러면서 장*님도 역시나 소파꺼짐에 대한 리폼을 받았다면서 말하길 자신의 소파는 푹 꺼져서 의회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리기사님이 오고나서 뜯어봤더니 스프링이 빠져있는 상태로 엉망이었다면서 소파에 누워있지도 못할 정도로 힘들었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소파 리폼 갑부가 방문한 후 마치 새 소파처럼 빵빵하고, 볼륨감 넘치는 새제품과도 같이 변했다면서 정말 좋았다고 합니다.

 

솔직히 추억이 깃든 가구나 비싼 가죽제품 가구들은 함부로 버리기 힘든데 이렇게 다시 생명을 불어 넣어주면 정말 좋을 것 같기는 합니다.

 

 

 

서민갑부 소파 리폼 김철식 갑부

 

 

끝으로 이 회사에서 소파 꺼짐을 수리한 다른 윤**님은 상당히 꼼꼼하게 수리를 해주셨다면서 전화할때나 직접와서 수리할때나 정말 친절하게 응대해주셨다면서 만족감을 보였습니다. 그러면서 자신의 소파는 구입한지 8년인데 앞으로 5년은 더 쓸 수 있을 것 같다면서 좋아합니다.

 

또한, 쇼파 뿐 아니라 식탁의자의 리폼을 맡겼다던 황**님의 말로는 10년 이상 사용한 의자인데 시트가 벗겨지고, 다리가 위험할정도로 흔들려서 리폼을 의뢰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리폼 견적부터 물품수거와 완성품 배송까지 모든 과정의 만족도가 높았다면서 이 소파 리폼 회사를 추천해주셨네요.

 

 

 

서민갑부 소파 리폼 김철식 갑부

 

 

서민갑부 소파 리폼 회사 상세정보


회사명: 리나FRS

 

전화번호: 0507-1317-2962

 

주소: 경기 하남시 미사동로37번길 152, 경기 하남시 미사동 362-4

 

영업시간: 매일 24시 예약

 

가격 및 메뉴

 

이탈리아 가죽 1인용 700,000원

에어폼 1인용 300,000원

견적 의뢰 

 

 

 

서민갑부 소파 리폼 김철식 갑부

 

 

이렇게 이번 소파 리폼 갑부로 나온 김철식 갑부의 회사를 이용해본 사람들이 말하길 만족도가 높은 곳이라고 말을 합니다.

 

그러면서 이 곳은 만족도도 만족도지만 친절함이 남달라서 처음 의뢰할 때부터 끝날 때까지 뭐 하나 부족한 것이 없다고 한네요.

 

솔직히 이번 갑부로 나온 분은 이전에도 극한직업에 나왔을 정도로 유명한 분이고, 만족도야 말해 뭐하냐지만 사람들의 평이 좋은 곳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