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포천 멧돌 메밀 막국수 명태식해 막국수 맛집 관인약수터막국수 위치

2021년 7월 16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12회 맛있수다 포천 여름 밥상 멧돌 막국수 명태회 막국수 식당 정보


“이 집은 포천에서 알아주는 막국수 맛집으로 스스로 말하길 ‘외진곳까지 찾아주시는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지역농산물로만 정직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직접 제분하고 반죽하여 주문즉시 뽑아드리는 막국수~ 멧돌에 갈아 고소하게 부쳐낸 녹두 빈대떡~ 매일 아침 삶는 쫄깃한 수육~ 직접 담근 김치로 빚은 메밀김치만두에 메밀칼국수가 들어간 칼만두국! 근처에 놀러오셨을때 꼭 들러서 맛보고 가세요. ^^ 지하 암반수에서 나오는 약수까지 무료로 맘껏 담아가시기 바랍니다.’이라 말하면서 국군장병은 보통 가격으로 곱빼기를 주는 집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군인에게 더욱 후한 인심과 사람들에게도 맛과 인심 모두를 만족시킨다는 식당이기에 아래 이 집을 방문한 분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포천 멧돌 메밀 막국수#백반기행 포천 멧돌 메밀 막국수#백반기행 포천#백반기행 포천 멧돌 막국수#백반기행 포천 막국수#백반기행 포천 명태식해 막국수#관인약수터막국수#포천 막국수 맛집#허영만의 백반기행 포천

 

포천 멧돌 막국수 명태회 막국수 식당 관인약수터막국수 방문 후기 정보


박**


“명태회 막국수와 수육을 먹었네요. 매운수육이라고 합니다. 막국수는 먹을만합니다. 수육은 호불호 갈리는 맛일거같아요.”


김**


“명태식해국수의 맛이 부드럽고 고소한 가운데 명태를 씹을때의 식감과 고추냉이와 함께하면 맛이 더욱 오묘합니다.”

 

이렇게 이번 멧돌에서 갈아서 만든 메밀로 만든 막국수 점이라 그런지 먹을 만하고, 명태식해를 올린 막국수 역시 참 좋았다고 말을 합니다.

 

 

 

 

 

하*


“비추입니다. 최악입니다. 별하나도 아까워요. 불친절의 끝판왕 수육 주문해야만 물티슈 준답니다. 옆테이블서 달라하니 틱~던져 주더라구요. 맛이 엄청 좋은거도 아니고 청결한거도 아니고 친절한것도 아니고 


깨**


“서빙하시는 할머니, 아주머니 서빙 태도 바꾸세요 일도 정말 못하고 두분이서 감당 못하실거면 사람 많은 날은 서빙 직원 늘리세요. 시골에서 서비스, 친절 따지고 싶진 않은데 정말 기분나쁘게 먹고 나왔습니다. 죄송하다 미안하다라는 진심인 태도만 보여도 바빠서 그러려니 하겠어요 솔직히 막국수 보쌈 다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럼 뭐합니까,, 화가나는데 맛따위 신경 쓰이지도 않습니다. 시골이라서 서비스마인드 이런거 상관없이 손님 오겠지만 조금만 번화가였음 가게 이미 망했어요,,”

 

하지만 이 막국수집에서 아쉬움이 크다는 분이 말하기로는 서비스가 너무 좋지 않고, 위생이 그닥이라면서 기분이 많이 상했다고 하네요.

 

 

 

 

Da***


“포천시 관인면에 위치한 막국수 전문점. 주소 상 포천시로 되어 있으나 포천 맨 끝 부분으로 철원 동송 초입과 가까운 곳이다. 이곳 맛에 대한 개인적 느낌은 좋게 말하면 건강한 맛 반대로 말하면 맛이 별로... 막국수 경우 면은 메밀 70% 정도 사용한다고 하며 투박한 식감 및 맛은 괜찮지만 양념이나 동치미 육수의 경우 무엇 하나 혀끝을 당기는 맛이 없다. 물론 이런 맛이 진정한 순수한 맛일 수도 있으나 그래도 좀... 문제점은 먹다 남은 빈대떡 포장을 부탁했는데 조리 공간으로 갖고 들어가 바로 전 행주질 했던 맨손으로 그냥 집어서 포장을... 또한 몸이 무거우셔서 그런지 마스크도 턱스크를... 결국 포장 한 것을 갖고 나와서 그냥 버렸고 요즘 같이 민감한 시기에 음식점에서 절대 있어서는 안되는 일이 아닐까 생각한다.”

 

역시나 방역부터 시작해서 좋지 않은 기억이 있다는 분이 말하기로 요즘 시대에 이건 아닌 것 같다면서 좋지 않았던 기억을 이야기합니다.

 

 

 

 

최**


“여름에는 역시 막국수~~ 철원, 포천 지역에는 막국수 맛집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막국수집도 정말 맛나고 좋습니다.”


유**


“역시 맛있어요 막국수 먹으러 가자고 하면 항상 가는 집이에요. 맛은 화려하지 않고 정석적인 맛이에요. 조미료 많이 넣지않은. 재료 본연의 맛이에요 맛있어요.”

 

그렇지만 이 막구수집이 정말 좋다고 말하는 분들은 정말 많은데, 이분들이 말하기로는 정말 맛이 좋고, 재료 본연의 맛이 좋다고 합니다.

 

 

 

 

후***


“메밀막국수의 정의라고 할 만하며 육수가 시원하고 독특한 맛을 내는 것이 매력. 일가족이 주방, 홀을 다 운영하고 주인아저씨의 부지런함은 교과서에 실어도 될만함.”


까다****


“만두와 회비빔 먹었습니다. 만두보단 회비빔강추! 명태회가 아주 부드럽고 수육도 들어갑니다. 양도 아주 많고 천원 추가하면 곱배기에요. 곱배기로 먹었더니 배가 터질 것 같았습니다. 만두는 굉장히 매웠어요.”

끝으로 이번 막국수집이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참 많은데 그 중 명태식해가 참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더군다나 가성비가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호불호는 있지만 메밀고유의 맛을 느끼면서 제대로 된 막국수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집이라는 평이 많기에 아래 이번 막국수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포천 멧돌 메밀 막국수#백반기행 포천 멧돌 메밀 막국수#백반기행 포천#백반기행 포천 멧돌 막국수#백반기행 포천 막국수#백반기행 포천 명태식해 막국수#관인약수터막국수#포천 막국수 맛집#허영만의 백반기행 포천

 

포천 멧돌 막국수 명태회 막국수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관인약수터막국수


전화번호: 031-531-7766


주소: 경기 포천시 관인면 창동로 1681, 경기 포천시 관인면 초과리 227-3


이용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사골메밀칼만두국 8,000원
회 비빔막국수 7,000원
메밀막국수 8,000원
멧돌녹두빈대떡 10,000원

 

 

이렇게 이 집은 가격도 저렴하면서도 군장병에게는 곱배끼로 준다는 말까지 있을 정도로 인심이 후한 집이라고 합니다.

 

 

 

 

포천 멧돌 막국수 명태회 막국수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526

 

허영만의 백반기행 밀양 7000원 산채 나물 정식 손두부 시골된장국 백반집 사자평 명물식당 위치

2021년 6월 25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09회 밀양 산채나물 정식 백반집 식당 정보 “이 집은 밀양 표충사 인근에 위치한 산채 비빔밥 맛집으로 오리 요리 전문점이라고도 한다. 특히, 산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막국수 맛집으로 사람들에게는 담백한 맛의 막국수와 명태회를 올린 막국수가 맛이 좋다고 말하니 한번은 방문할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포천 멧돌 막국수 명태회 막국수 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포천 멧돌 메밀 막국수#백반기행 포천 멧돌 메밀 막국수#백반기행 포천#백반기행 포천 멧돌 막국수#백반기행 포천 막국수#백반기행 포천 명태식해 막국수#관인약수터막국수#포천 막국수 맛집#허영만의 백반기행 포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