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명품 듀록 고기 목살 삼겸살 맛의 승부사 가격 및 위치 정보

 

 

생방송투데이 명품 듀록 고기 목살 삼겸살

 

명품 듀록 고기 목살 삼겸살 구이 식당 방송정보


“이 고기집은 국내 유일의 1+ 등급의 순종 듀록 돼지고기를 판매하는 곳으로 숙성특허까지 보유한 집이라고 한다. 심지어 대통령 상도 받은 고기집으로 유명한 곳이고, Haccp인증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특허받은 숙성법으로 숙성시켜 손님상에 내놓는다고 한다.”

 

2021년 1월 26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748회- 맛의 승부사 돼지고기의 신세계! 잊을 수 없는 맛 명품 듀록 고기 편

 

이렇게 명품 듀록 돼지고기 맛집으로 소문난 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는 글 아래 남겨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명품 듀록 고기 목살 삼겸살

 

 

명품 듀록 고기 목살 삼겸살 구이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월화고기

 

전화번호: 0507-1403-7592

 

주소: 서울 관악구 보라매로3길 16, 서울 관악구 봉천동 732-3

 

영업시간: 평일 오후 5시부터 오후 9시까지 / 주말, 공휴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무항생제 항정살 130g 19,000원

 

이렇게 이 듀록 돼지고기 맛집으로 소문난 이곳은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사용해서 가격은 비싸지만 맛 하나만큼은 자신있어 한다고 하는데, 이 듀록 고기집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명품 듀록 고기 목살 삼겸살

 

명품 듀록 고기 목살 삼겸살 구이 식당 월화고기 SNS 후기


young*********

 

“돼지고기 유명하다는 곳이라서 가 보았는데 역시나 기대를 저 버리지 않았습니다. 대통령상을 받은 돼지고기라는데 연하면서도 고기의 질감이나 향이 좋았습니다. 듀록목살과 듀록오겹살을 먹어 보았는데 둘 다 아주 만족스러웠다. 특히 듀록목살은 엄청난 두께의 고기를 불판에 올리기에 놀랐는데 고기를 구워주시는 스태프가 너무 잘 구워주어 최고의 상태로 고기를 먹을 수 있었다. 특히, 이곳은 냉이 된장찌게도 맛있고 김치들도 맛있다. 총각김치, 갓김치, 파무침, 상추 등 모든 반찬이 셀프추가가 가능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다. 다음 방문에는 다른 테이블에서 맛나게 먹고 있는 명란솥밥을 먹어 봐야겠다고 다짐했다.”

 

이렇게 이번 생방송투데이에 나온 명품 듀록 고기 목살 삼겸살 구이를 맛볼 수 있는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맛이라면서 역시나 고기의 질과 향이 좋았다면서 극찬을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명품 듀록 고기 목살 삼겸살

 

 

pung********

 

“너무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삼겹살이랑 목살 먹었습니다. 둘다 너무 맛있게 먹었고 먹거리 X파일에서 착한 삼겹살로 나온거 보고 갔는데 진짜! 숙성삼겹살이라 감칠맛이 다릅니다. 같이 사이드로 나오는 김치와 나물, 그리고 파절이도 조합이 잘어울립니다. 넓어서 사회적거리두기에 맞추어 띄엄띄엄 앉을수 있어서 좋습니다. 강력추천!”

 

역시나 이 집에서 명품 듀록 돼지고기를 먹고왔다는 분은 너무 맛있게 먹었다면서 착한 삼겹살로 나온 이곳이 감칠맛이 다를 정도로 맛이 좋았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명품 듀록 고기 목살 삼겸살

 

 

sean******

 

“목살의 신세계!! 목살 매니아로서 맛있다는 목살은 많이 먹어봤지만 듀록 목살은 차원이 다른맛. 이렇게 부드러운 목살은 처음 먹어봤음. 부드럽지만 마냥 부드럽기만 한것이 아니고 목살 특유의 육질도 느껴지는 무시무시한!! 아쉽게도 듀록목살은 양이 많지 않아서 품절인 경우가 많음. 듀록 삼겹살도 맛있긴 한데 기름진걸 좋아하지 않는 개인적 취향으론 너무 기름이 많았음”

 

이분은 이 듀록 돼지고기집에서 듀록 목살을 먹고나서 신세계를 봤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차원이 다른 맛이라면서 너무 좋았던 그 당시의 기억을 이야기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명품 듀록 고기 목살 삼겸살

 

 

sung******

 

“꽤 맛있습니다. 숙성육인데 상당히 부드럽네요. 가격도 다른 숙성육 가게와 비교했을때 그리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특히 서비스로 나오는 된장찌개는 정말 맛있습니다. 밥은 공기에 나오는 것이 아니라 좀 넓은 대접에 나와서 좀더 푸짐하고 먹기에도 좋아요. 반찬은 갓김치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입맛에 맞았습니다. 상추도 신선하였구요. 목살이나 다른 부위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시간이 없었네요. 전 오후 4시쯤 애매한 시간에 갔는데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식사때는 좀 기다려야 한다니 참고하세요.”

 

또한, 이 집의 듀록 고기가 숙성육이라 상당히 부드럽다고 말하는 분은 고기도 고기지만 서비스 된장찌개의 맛 역시 대단하다면서 이 집에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명품 듀록 고기 목살 삼겸살

 

 

김**

 

“고기 맛있어요! 다 구워주시는데, 딱 진짜 맛있는 타이밍을 알려줘서 좋았어요. 삼겹+관자+묵은지 조합은 꿀맛탱! 차돌도 먹었는데, 다음엔 관자랑 묵은지를 차돌이랑 먹으면 더 맛있다고 알려주셨어욤. 고기가.. 진짜 너무 맛있어요.”

 

그러면서 명품 듀록 고기 목살 삼겸살 구이집에서 좋은 경험이 있다는 분은 알아서 다 구워져서 좋은데 다른 조합들도 좋지만 고기 자체가 너무 맛이 좋다고 말을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명품 듀록 고기 목살 삼겸살

 

 

BH****

 

“듀록 목살 먹으러 다시 갔는데..맛은 있는데....우와!할 정도는 아니고...솥밥은 지난번에 가성비 쩔어서 먹으러 갔더니 그새 트러플 솥밥으로 바뀌었더라고요..가격이 5천원에서 만원으로 올라가고..걍 트러플 빼고 5천원 솥밥이 더 나은듯. 된장찌개는 맛있어서 추가해서 먹었네요 ㅎ”

 

하지만 이 집에서 대단한 맛은 아니라고 하지만 이분 역시 된장찌개의 맛이 좋다고 말을 하면서 솥밥에 대한 이야기를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명품 듀록 고기 목살 삼겸살

 

 

정*

 

“집에서 가깝기도 하고 제가 고깃집 중에서는 월화고기를 제일 좋아해요. 보라매점은 직원도 친절하고 음식도 맛있지만 제일 좋은 점은 주차장 완비, 넓은 홀! 그래서 어른들 모시고 와서 식사하기에 딱 좋아요~ 기본 반찬도 정갈하고 맛있구요 젤 좋았던 점은 아무래도 공간이 넓다보니 사회적 거리 두고 배치 시켜 주시더라구요!! 안심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당”

 

이분은 명품 듀록 고기 목살 삼겸살 구이집이 집에서 가깝기도 하지만 자신이 이 식당을 제일 좋아한다면서 기본찬도 좋고, 넓은 공간이 참 좋다고 말을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명품 듀록 고기 목살 삼겸살

 

 

여*

 

“차 들고 갔는데 주차장도 있고 넓어서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전부 친절하시고 저 완전 반찬 킬런데 반찬 나오는거 전부다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제일 중요한 고기! 비계도 적당히 있고 고기잡내도 전혀 없고 완전 짱맛이요! 사회적 거리두기도 자리를 넓게 넓게 써서 잘 실천하시는거 같아서 좋았어요! 다음에 또 방문할게용~”

 

끝으로 이번 듀록 돼지고기 맛집인 이곳이 주차장도 넓어서 좋고, 직원의 친절 역시 좋다면서 이 집을 칭찬하는 분도 있네요. 그러면서 넓은 자리라서 코로나 걱정을 줄이면서 한끼를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명품 듀록 고기 목살 삼겸살

 

 

이렇게 이번 생방송투데이에는 명품 듀록 고기 목살 삼겸살 구이집으로 방송에 위와 같이 호평이 줄을 잇는 식당을 내보냈습니다.

 

솔직히 사람들이 돼지고기는 거기서 거기지라는 말을 많이들 하지만 진짜 맛있는 돼지고기는 최고의 맛을 내기에 아는 사람은 계속 가는 그런 돼지고기 맛집으로 보이네요.

 

저 역시 고기를 상당히 좋아하는 육식파라서 그런지 몰라도 이번 듀록 돼지고기 맛집인 이 식당에 관심이 상당히 많이가는 것은 사실이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