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당진 쿠키 소금빵 달인 빵집 아카렌가베이커리 위치

2023년 3월 27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81회 – 쿠키 소금빵 김지훈 달인 매장 정보


“갓 구운 맛있는 빵을 찾아오시는 고객분들이 따뜻하게 드실 수 있도록 노력하는 일본식 베이커리입니다. 아카렌가베이커리는 붉은 벽돌이라는 의미입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의 소금빵과 다른 빵들의 맛이 좋다고 극찬을 하는 곳이니 더욱 가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을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이 빵집을 방문하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해 본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활의 달인 당진 쿠키 소금빵 달인 빵집

 

 

 

당진 쿠키 소금빵 달인 빵집 아카렌가 베이커리 방문 후기 정보


프로***


“당진 여행오면 또 들리고 싶어요. 소금빵 존맛. 스콘도 맛있어요. 품절이 빨라서 미리 예약하거나 시간 맞춰 가야 할 듯함.”


양배*****


“서산에서 빵 사러 오픈런했어요. 시간의 투자가 안 아까운 맛. 진짜 소금빵 3종세트 무조건 드세요. 쟁여와야 함.”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오픈런을 해서라도 먹을 가치가 있는 빵집이라고 말하면서 소금빵 맛이 정말 좋다고 하넹요.

 

 

생활의 달인 당진 쿠키 소금빵 달인 빵집

 

 

 

 

냠**


“소금빵 너무 맛나요. 에그타르트 크림이 달걀 맛이 낭낭하게 들어와서 담백하게 느껴져요.”


kso****


“일주일마다 오는 가게에요. 우왓 제가 찾던 베이글 오늘 하나 남아서 제가 마지막으로 구입했네요. 매번 품절되서 못 먹었거든요. 인기가 좋은지 제가 들어오기 전부터 바글바글. 사람들도 많더라고요. 빵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역시나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이 집의 소금빵이 너무 맛이 좋다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기 바쁘다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당진 쿠키 소금빵 달인

 

 

 

 

 

hyo*****


“자타공인 빵순이로써 당진에 이렇게 맛있는 빵집이 있다는 것이 자랑스러워요~!! 엔사이마다라는 빵은 빵 여기저기 정말 많이 먹어보았지만, 처음 먹어보는 빵이고 하루 소량으로 한정판매하는 빵이라 골라봤는데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정말 강추강추!!! 엔사이마다는 빵 안에 달달한게 들어있는데 살짝 데워 드시면 꿀 같은게 줄줄 여기에 쫄~짓 폭신한 빵이 정말 잘 어울려요. 잠봉뵈르 버터는 좋은 버터에 짜지 않은 햄이라 식사 빵으로 너무 좋았고, 마늘 바게트는 앉은자리 순삭, 페스츄리슈도 강추. 진짜 다 맛있어요. 요거트도 시지 않은 요거트라 빵이랑 같이 먹기 좋았어요. 빵순이 무조건 방문해야 할 빵 성지입니다.”

 

이분은 빵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꼭 와야될 성지라고 말하면서 정말 좋았던 집이라고 하네요,

 

 

당진 쿠키 소금빵 달인

 

 

 

 

mia*****


“당진 맛집이라고 소문 듣고 빵 나올 시간이랑 우연히 맞게 갔는데 진짜 사람들이 하나, 둘 들어오셔서 순식간에 인기 빵들을 쓸어가셨어요. 어리버리 하다가는 순삭됩니다. 미리 구매목록 적어가실 것을 강추! 저는 빵순이도 아닌데? 이것저것 욕심나서 골랐는데요. 명란바게트가 맛있다고 하던데 제 입에도 짭쪼름 하니 굿~ 마늘 빵, 베이글 인기 최고였고, 엔사이 마다는 커피와 찰떡궁합입니다. 모든 빵이 맛났고, 사장님과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세요.”


꼬***


“아카렌가베이커리 빵 진짜 다 맛있네요!! 여러 곳에서 먹어봤지만 아카렌가 소금빵이 최고네요. 엔사이마다는 하루 20개 한정인데 운 좋게 겟 했어요!!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식빵종류도 부드럽고 촉촉하고 아카렌가 빵 종류별로 다 먹어봐야겠네요.”

 

역시나 이 집의 빵 맛이 일품이라면서 제대로 된 당진 맛집이라며 정신 못차리면 순식간에 품절이 되는 집이라고 하네요.

 

 

쿠키 소금빵 달인 

 

 

 

 

 

ris*******


“빵이 정말 맛있어요. 좋은 재료를 쓰시는 것 같아요. 그리고 매장도 귀엽게 꾸며 놓으셨더라고요. 요즘 인기인 소금빵도 판매하고 계시고 빵 나오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근데 이 곳 제 개인적인 주관으로는 크림 들어간 빵과 바게트 빵이 정말 짱 맛있는 것 같아요!! 사실 다 맛있는데 크림이 진짜 찐입니다.”


빵*


“휴일 오후에 방문했는데 대부분에 빵이 품절이라서 아쉬웠지만, 소금빵은 살 수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소금빵 쫄깃하고 버터 맛이 강해서 맛있더라고요. 밤 파이도 안에 밤이 통으로 들어가 있어서 굳.”

 

끝으로 이 집의 빵을 말하는 사람들은 정말 좋은 맛이라고 말하면서 바게트부터 소금빵까지 뭐하난 거를 타선이 없다 말하니 다음에 방문할 사람들이 많아 보이기에 이번 당진 쿠키 소금빵 달인의 빵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당진 쿠키 소금빵 달인 빵집

 

 

 

 

 

당진 쿠키 소금빵 달인 빵집 상세정보


상호명: 아가렌가 베이커리


연락처: 0507-1380-8896


주소: 충남 당진시 북문로1길 31-1 서흥빌딩 102호 아카렌가베이커리, 충남 당진시 읍내동 1581


이용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 월, 화요일 휴무 / 재료소진시 마감

 

 

메뉴 및 가격

 

소금빵 클래식 2,800원

쿠키 소금빵 3,300원

 

이렇게 당진에서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쿠키 소금빵 맛집으로 알려진 베이커리를 보니 더욱 맛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생활의 달인 쿠키 소금빵

 

 

 

 

당진 쿠키 소금빵 달인 빵집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157

생활의 달인 부산 메밀국수 달인 은둔식당 중앙모밀 위치

2023년 3월 27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81회 은둔식달 – 메밀국수 강명진 달인 매장 정보 “50년이 넘은 오래된 손국수 전문점입니다. 이곳의 인기 메뉴는 메밀국수인데요, 포만감을 주면서도 칼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번에 당진에서 워낙 유명한 소금빵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찾는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이 집을 방문해서 소금빵을 한번 사보는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쿠키 소금빵 달인의 매장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